반응형

보좌관 2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ost (계속 업데이트)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아 어제 조금 푹 쉬고 났더니요 몸이 조금 나아졌어요 여러분들이 신경을 많이 써주셔셔 그런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 일년에 한두어번씩 그러는데요 어제가 그날 이었나봐요 ㅠ.ㅠ 에휴 약을 먹고 있는데도 그러니 참 힘드네요 아휴 죄송합니다 이런 우울한 얘기를 하면 안되는데요 그럼 다음 주제로 그리고 우리나라 24절기중 하나인 상강이지요 상강이 어떤 날이냐면요 바로 서리가 처음 내리는 날이라고 합니다 ㅎㅎ 이제는 모기들도 힘을 못쓰고 없어지는 날이지요 ㅎㅎ 어제도 모기향을 피고 잤어요 ㅎㅎ 어제 잘때 모기를 5마리나 모기전자채로 잡고 모기향을 피우고 잠을 잤답니다 근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겠쬬 아니지요 집에 들어와 있는 모기들은 그래도 아직 살테니 한 일주일은 더 있어봐야 하겠네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황희찬선수의 잘츠부르크가 이탈리아의 강호 나폴리와의 경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황희찬선수 득점은 하지 못했지만 피케이를 얻어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ㅎㅎ 하지만 팀은 아쉽게 패하고 말았다고 하네요 아쉽 그래도 우리 황희찬선수 점점 기량이 과다하게 되어서 정말 좋으네요 ㅎㅎ 기량과다 누가 말을 만들었는지 정말 우습죠 ㅎㅎ 제가 만든 이야기는 아니니 걱정말아주세요 그정도로 박학다식하지는 않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늘은 대체로 맑구요 일부지역에는 비가 오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4도라고 합니다 오늘도 일교차가 많이 나니까요 외출시에 옷을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돈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보좌관 2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ost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보좌관2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ost 노래모음입니다 보좌관 시즌1 정말 대단했죠 정말 재미있었어요 ㅎㅎ 그래서 보좌관 시즌2가 방영이 된다고해서 얼마나 기대했는지 몰라요 방영날짜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정말 기대가 되고 고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정재 형님과 신민아 누님이 정말 케미가 잘맞는것 같아요 근데 왜 신민아씨한테 누님이라고 하냐구요 제가 더 나이가 많지 않냐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말하는건데요 이쁘면 누님이죠 뭐 ㅎㅎ 그리고 아직 보좌관2 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보좌관2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이정재형님 신민아누님 이엘리야누님 김동준씨 김갑수형님 정웅인형님 정만식 박효주누님 조복래씨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혹시나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으면요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보좌관2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보좌관2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