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람보 라스트워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신나는 월요일이 지나고 한주의 두번째 날인 화요일입니다 이야호 ㅎㅎ ㅠ.ㅠ 아 지치네요 요즘 날도 추우니까 체력도 더 빨리 소진되는것 같아요 ㅎㅎ 더울때는 빨리 겨울와라 그랬는데요 이제는 빨리 다시 여름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사람이 참 간사하죠 어휴 ㅎㅎ 다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ㅎ 아 그리고 저 중학 영단어 다 외웠어요 이제 기초는 다 다졌답니다 이제 솔직히 사실은 다 아는 단어였어요 ㅎㅎ 근데 공부를 안한지가 넘 오래되나서 다 까먹고 있었죠 그래서 다시 외우는데 그다지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 ㅎㅎ 이제 기초단어 2200개 외웠으니까 고등단어 외울까요 근데 고등단어는 넘 어려워요 실생활에서 많이 쓰이는 단어가 별로 없어서 말이지요 ㅎ 그래도 도전 하겠습니다 ㅎㅎ 어휴 ㅎㅎ 일하랴 공부하랴 힘이 드네여 ㅎㅎ 아 그리고 이제 10월달도 안녕이에요 ㅎㅎ 목요일만 지나면 11월이랍니다 ㅎㅎ 그리고 날도 점점 더 추워지는것 같아요 벌써 이렇게 추운데 한겨울에는 어찌 버틸지 겁이나네요 ㅎㅎ 그래도 저는 벌써 독감 예방주사를 맞아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독감예방접종 꼭 하셔요 요즘에는 필수에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0도라고 합니다 날은 너무 좋아요 ㅎ 근데 해가 많이 짧아 졌어요 여름에는 6시만 되면 환했는데요 이제 6시는 밤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오늘도 일교차가 크니까요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서울 경기 지역은 매우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외 지역은 나쁨내지 보통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한때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에 마스크 꼭 챙기셔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람보 라스트워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람보 라스트워 ost 노래모음입니다 주연은 누군지 아시죠 바로 실베스터 스탤론 형님이십니다 ㅎㅎ 와 실베형님 이제 거의 마지막이시겠쬬 이 영화가 실베 형님의 마지막 작품일것 같네여 예전에 제가 국민학생때 실베 형님 형화를 처음 봤는데요 너무 충격적이었어요 정말 컬쳐 쇼크를 느꼇답니다 ㅎㅎ 너무 재미었었어요 그래서 국민학생때 저의 장래 희망이 군인이었어요 ㅎㅎ 그때 외삼촌이 그러셨던것 같은데요 누구누구야 군인은 하기 싫어도 하게된단다 그러시더라구요 ㅎㅎ 그때는 무슨 이야기인지 몰랐는데요 아 나이를 점점 먹게 되고 그 이유를 알게 되었어죠 ㅎㅎ 군대 갈적에는요 아 이래서 삼촌이 웃으면서 말씀을 하셨구나 느꼇 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실베형님이 엠육공으로 적에게 갈겨데는데 뚜다다다다다다다 콰콰 쾅 ㅎㅎ 정말 카타르시스 제데로 느꼇 더랬쬬 그런 실베 형님이 이제는 나이를 먹으시고 거의 마지막 작품이 나왔다고 합니다 보러 가지 않을 수 없죠 이번 주말에 꼭 보고 오려고 합니다 ㅎㅎ 정말 실베형님과 아놀드 형님 영화는 정말 안빼 놓고 본것 같네요 ㅎㅎ 아 그리고 람보 라스트워 ost는 누가 만들었는지 정말 웅장해요 ㅎㅎ 정말 잘 만들어 진것 같아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제가 오늘 람보 ost를 들려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영화 ost는 23곡 전곡 모았으니까요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그리고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36년간 수많은 전쟁터의 중심에서 치열하게 싸운 존 람보 지옥같은 전쟁 트라우마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는것도 잠시 딸처럼 여겼던 옆집 소녀가 멕시코 카르텔에게 납치된다 뼛속 깊이 각인되어 있던 그의 본능이 다시 깨어난다 람보는 자신의 전투 본능과 무기를 총 동원해서 자시 없이 적들을 처단하기 시작하는데 살아있는 액션 마스터 람보의 귀환 그이 마지막 전쟁이 시작된다

 

출연배우

실베스터 스탤론 ,파즈 베가,세리지로 페리,이벳 몬레알,오스카 자에나다

 

그리고 영화 ost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럼 영화 라스트워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