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아한 모녀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목요일이네요 ㅎ 어우 오늘은 쬐금 늦잠을 자버렸네요 ㅎ 그래도 버스는 놓치지 않았어요 ㅎ 전날 조금만 무리하면 바로 그냥 피로가 쌓이네요 ㅎ 확실히 나이를 먹으니까 피로도 잘 풀리지 않고 어디 한군데 아프면 빨리 낮지도 않는것 같아요 ㅎ 에휴 정말 ㅎ 죄송합니다 저보다 형님 누님들 많으 실터인데 이런 소리해서 말이지요 ㅎ 그래도 오늘은 날이 맑아서 정말 좋아요 그리고 오늘이 바로 10월의 마지막 날 입니다 10월 31일이요 ㅎㅎ 어휴 증말 내일이면 바로 11월이라니 올해도 다 갔네요 다 갔어요 ㅎ 그쵸 올해도 그다지 한것도 없이 그냥 후딱 지나가 버리네요 ㅎ 내년에도 별탈 없이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뭐든 중간만하고 건강만하면 좋겠어요 아 그리고 오늘 새벽에 이강인선수가 두번째 선발 출전했다고 합니다 오늘 버스타면서 볼터치 보는데요 와 정말 잘하더라구요 ㅎㅎ 이제는 완전 팀에 녹아들어서요 정말 잘해요 완전 축구도사에요 아깝게 발리슛이 조금 떠버려서 득점이 되지 못했지만요 정말 아깝 ㅎㅎ 앞으로 더 잘하겠쬬 이제 18살인데 말이지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9도라고 합니다 와우 오늘도 역시나 일교차가 팍팍 나네요 ㅎㅎ 외출하실적에 아시죠 제가 요즘 매일 하는 말 말이지요 뭐라구요 뭔지 모르시겠다구요 그럼 또 해드리겠습니다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요 ㅎㅎ 이제 아셨죠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매우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오전에는 보통이었다가 오후에는 나쁨이라고 합니다 오늘 마스크 꼭 챙겨서 나가세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

 

우아한 모녀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 티비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 노래모음입니다 ㅎㅎ 방영 예정은 11월 4일 저녁 첫방이구요 드라마의 장르는요 멜로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최명길 누님 차예련 누나 김흥수씨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명길 누님 연기력은 뭐 말 안해도 잘 아시죠 ㅎㅎ 뭐 두번 말하면 잎아프죠 그리고 차예련 누나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에요 ㅎㅎ 드라마 기대가 되네요 퇴근하고 시간이 될지 모르겠찌만 될 수 있으면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제가 또 일일 드라마 무자게 좋아라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여러분께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드라마 ost역시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티저와 드라마 메이킹 영상 그리고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시죠 저 약속 어기지 않은것 말이지요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최명길 누님 차예련 누나 심흥수 씨 김명수 형님 지수원 누님 이훈 형님 조경숙씨 김보미씨 오채이씨 이해우씨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혹시 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 주세요^^~

 

그럼 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