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9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 이번주도 이렇게 가나봅니다 ㅎㅎ 월요일에는 어찌나 힘들던지 정말 아휴 끔찍했어요 월요일 아침에 새벽에 눈을 뜨는데 짜증이 ㅎㅎ 바로 샤워하고 옷갈아 입고 버스를 타러 나가는데 어휴 진짜 ㅎㅎ 에유 뭐 저만 그러겠습니까 다른 분들도 다 그러시겠쬬 ㅎ 그쵸 ㅎㅎ 근데 오늘은 어째 어제보다 더 살쌀한것 같아요 바람이 불어서 그런건지 정말 아 그리고 주말부터 추위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제 본겨적인 추위가 시작되려나 봅니다 아 그리고 이번달에 수능이 있죠 ㅎㅎ 예전에 수능 보러갈때 생각나네요 ㅎ 수능볼때 얼마나 떨리던지 진짜 어휴 알던 문제도 긴장해서 풀지 못하고 나왔던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 여러분들은 그러시지 마세요 ㅎ 아 그리고 오늘 새벽에 챔피언스리그가 있었답니다 이강인선수와 황희찬선수가 출격했는데요 이강인선수 선발출전해서 좋은 모습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황희찬선수는 피케이를 얻어내었다고 합니다 와 우리선수들 정말 잘하는 모습보면 든든합니다 한국축구의 미래가 밝아요 ㅎㅎ 그나 저나 손흥민선수 지난 경기 때문에 트라우마가 장난이 아니었다고 하던데요 오늘 들려오는 소식에는 많이 회복했다고 하네요 천만 다행이죠 어휴 그리고 부상당한 선수도 수술이 아주 잘되었다고 합니다 흥민선수 힘내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7도이궁교 최저 기온은요 영상 6도라고 합니다 어후 많이 춥네요 오늘도 외출시에 꼭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서 감기 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요 첫째도 둘때조 셋째도 건강이 우선입니다 여러분^^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외출시에 마스크 챙기시는것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9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19년 11월 6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9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여러분들께 이번주차 빌보드 hot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세레나 고매즈의 루즈 투 러브 미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르위스 카팔디의 섬원 유 러브드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포스트말론의 서클이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션 멘데스의 세뇨리따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리조의 투룻 허트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리조의 굿 애즈 헬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케니 웨스트의 팔로우 갓이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크리스 브라운의 노 가디언스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릴나스 엑스의 파니니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빌리 아일리시의 배드 가이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9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