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30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오늘은 기온이 어재보다 내려가서 쌀쌀하네요 으이 추운거 실은데 말이지요 하지만 이제 추울날만 남아있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추위를 대비해야 합니다 ㅎㅎ 패딩은 이제 필수 인것 같아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 뉴스에도 나왔는데요 요즘 독감이 기승이라고 합니다 혹시나 독감예방주사 아직 접종하시지 않으셨다면 아직 늦지 않았으니 꼭 접종 하세요 저는 했냐구요 당근 빠따했쬬 저는 10월 말에 접종을 햇답니다 ㅎㅎ 이제 저는 독감은 두려운 대상이 아니랍니다 ㅎㅎ 돈 몇만원 아까워서 안맞으셨다면 큰오산입니다 만약 독감에 걸리면 더 큰 손해를 입게 되죠 직장도 못나가고 몸고생하고 돈없이고 이런것을 생각했을 때에는 접종을 하는게 맞습니다 그리고 요즘 병원마다 경쟁이 붙었는지 2만원대에 4가 백신을 접종해주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이런 사실을 미리 알았으면 싼곳에서 접종할걸 그랬어요 ㅎ 아 그리고 오늘 새벽에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있었답니다 토트넘이 올림피아코스를 4대2로 대파했답니다 근데요 사실 2골도 거의 수비수 실책엣어 비롯되었다고 합니다 토트넘은 공격진에 비해서 수비진이 너무 약해요 그래서 이번시즌에 상위권으로 안착하는데 걸림돌이 될것 같아요 아 그리고 이번 경기에서 우리 흥민선수가 골은 넣지 못햇지만 활약이 대단했다고 합니다 수비수를 혼자서 서 너명을 몰고 다녀서 공간을 만들어서 동료들에게 기회를 만들어 주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공격포인트도 적립했답니다 골은 아니지만 어이스트도 어디입니까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도라고 합니다 외출시 패딩은 필수죠 ㅎ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서 감기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용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30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9년 11월 27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30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hot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서클이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르위스 카펠디의 섬원 유 러브드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요 리조의 굿 애스 헬이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마룬5의 메모라이즈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셀레나 고메즈의 로즈 유 러브 투 미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션멘데스의 세뇨리따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크리스 브라운의 노 가디언스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빌리 아일리시의 에브리팅 아이 원트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댄 플러스 샤이의 10000 아워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리조의 트룻 허트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차트 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30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