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7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근데 오늘 조금 일찍 일어나서 포스팅을 하고 있답니다 왜냐구요 음 오늘은 일이 조금 바쁠것 같아서 직장에서 포스팅을 하지 못활것 같아서요 집에서 하고있답니다 오늘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은 아니 욀케 포스팅이 빨리 되어있는지 보시면 깜짝 놀라실거에요 ㅎㅎ 아 그리고 어제는 제가 조금 말이 심한것 같았네요 아휴 장애를 극복하며 살려는 저에게 그런 말을 들을때면 정말 기분이 다운 됩니다 그렇다고 주님까지 들먹여서 한일은 잘못한 일이지요 주님을 믿으시는 분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아 그리고 이제 프리미어리그가 빡싱데이에 접어 들었습니다 ㅎㅎ 내일 토트넘과 맨유와의 경기가 있는데요 저는 토트넘이 이길것 같아요 요즘 맨유야 뭐 ㅎㅎ 아시죠 에휴 맨유의 예전의 영광은 어디가고 이제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나요 ㅎㅎ 그렇지는 않겠쬬 썩어도 준치라고 리그 후반기에 가봐야 정확히 알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제가 볼적에는 맨유 감독이 또 한번 바뀔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ㅎㅎ 열분도 그렇게 생각하시지 않나요 ㅎㅎ 숄샤르 감독이 처음에는 그럴듯하게 그림을 그리는것 같았는데 에휴 맨유가 어찌 이리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눈과 비가 오는곳이 있겠으며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2도라고 합니다 아 그리고 내일부터 강추위가 불어닥친다고 합니다 이제 12월이니 그럴만도 하죠 그런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서 감기걸리시지 않게 조심하세용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7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9년 12월 4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7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써클이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르위스 카펠디의 썸원 유 러브드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리조의 굿 애스 헬이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마룬5의 메모라이즈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아리조나 저바스의 록산느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세레나 고메즈의 로즈 유 투 러브 미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션 멘데스의 세뇨리따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댄 플러스 샤이의 10000 아워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리조의 투룻 허트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크리스 브라운의 노 가디언스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7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