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21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어제는 제가 조금 화가나서 좋지 않은 소리를 블로그를 통해서 했는데요 어휴 주변에서 욀케 스트레스 주는 말들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뭐 이렇게 블로그에다가 글을 적으니까 스트레스가 확하고 풀리네요 블로그 너무 좋은것 같아요 ㅎㅎ 상대방은 모르겠지만요 듣는 입장에서는 피가 거꾸로 솟는 말들입니다 특히 너보다 너 안좋은 상황에 있는 사람들이 많아 너보다 더 힘든 사람 더 많아 이런 소리 들을 때마다 진짜 꽉 머리에다가 꿀밤을 한대 놓아 주고 싶어요 ㅎㅎ 당신도 나처럼 되어봐야 아 그때 내가 잘못 이야기 했구나 라고 알거에요 ㅎㅎ 본인도 힘들때 안좋은 소리 들으면 힘이 들면서 왜 더 힘든 사람한테 그런소리를 하는지 모르겠어요 본인은 조금만 힘들어도 죽는 소리를 얼마나 하는지 몰라요 저는 그런 이야기 들을 때마다 그냥 웃지요 ㅎㅎ 에휴 아 그리고 오늘 저녁 7시 30에 일본과 우리나라와의 동아시안컵 패자 결정전이 있습니다 뭐 두 팀다 1군은 아니지만요 우리가 꼭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일본에게 절대 패하면 안되요 한 5대0 으로 이겨서 아주 그냥 맛을 제데로 보아주었으면 좋겠어요 설마 일본이 우리나라 상대로 텐백을 하지는 않겠쬬 히히 만약 수비적으로 나가지만 않는다면 우리나라가 승산이 있어요 혹시나 텐백으로 하다가 역습노린다고 하면 우리나라가 힘이 들거라 봅니다 하지만 일본이 그러지는 않을거라 봅니다 ㅎㅎ 가즈아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나 눈이 오는곳이 이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4도 최저 기온은요 영하 3도라고 합니다 날이 어제에 비해서 또 큰 폭으로 기온이 확하고 내려가 부렸네요 어휴 어쩐지 춥더라니 오늘 외출시에 옷 따숩게 입고나가셔요 진짜 추워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21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19년 12월 18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21일 이번주차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머라이 케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스 유 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서클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브렌다 리의 로킨 어라운드 더 크리스마스 트리 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르위스 카펠디의 섬원 유 러브드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리조의 굿 애스 헬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아리조나 저바스의 록산네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마룬5의 메모라이즈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쥬시월드의 루시드 드림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톤즈 앤드 아이의 댄스 몽키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벌 리브스의 아 홀리 졸리 크리스마스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크리스마스 캐롤이 많이 올라와 있네요 ㅎㅎ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2월21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