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11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오늘 포스팅이 늦은 이유는요 글쎄 제가 알람을 듣지 못하고 조금 늦잠을 자는 바람에 글쎄 그만 버스를 놓였어요 흑흑 에이구 증말 나이를 먹으니 가는귀가 먹었는지 소릴를 못들었찌 뭐에요 그래서 이렇게 후딱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ㅎㅎ 아유 증말 진짜 조금 있으면 업무 시작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고 있다니 제가 한심합니다 에이구 그리고 비가 욀케 많이 오는거에요 어제에 이어서 오늘 새벽에도 비 엄청 오더라구요 아 비소리 때문에 알람소리를 못들었나도 싶어요 ㅎㅎ 알람 소리를 최고 크게 해놓았는데도 그러네요 시계를 하나 더 준비 해 놓아야 하려나요 ㅎㅎ 그리고 어제 뉴스로 듣기로는 제주도 기온이 20도가 넘었다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 유채꽃들이 피었다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이게 참 97년 기상역사상 최초의 기상 이변이었다고 하네요 어유 날씨가 외이러는지 모르겠네요 이러다가 진짜 겨울이 없어지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ㅎ 소한 시기에 이렇게 날이 따수운 적이 없었던것 같은데 말이지요 어휴 그리고 여러분 축구 올림픽 예선이 오늘 하루 남았습니다 ㅎㅎ 기대가 됩니다 빨리 시간아 지나라 근데 저녁 늦게 하는것 같은데 볼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보고나면 자정이 넘을것 같아서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곳에 따라 비가 오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비가 온뒤라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11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20년 1월 8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 11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서클이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마룬5의 메모라이즈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로디 리치의 더 박스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르위스 카펠디의 섬원 유 러브드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아리조나 저바스의 록산네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리조의 굿 애스 헬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톤스 엔 아이의 댄스 몽키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트라빗 스콧의 하이스트 인 더 룸이 8위를 차지했구요 9위는요 댄 엔 샤이의 10000 아워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셀레나 고메즈의

로스 유 투 러브 미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월11일 노래 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 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