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3월28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 이번주도 다시 또 반이 지나가네요 ㅎㅎㅎ 근데 오늘은 어제보다 날이 더 좋은것 같아요 아우 날이 풀리니까 대중교통 이용하기도 수월해요 지난 겨울은 그다지 춥지 않아서 그나마 조금 낮긴했는데요 지지난 겨울에는 정말 어후 ㅎㅎ 진짜 다시 생각하기도 끔찍하네요 여러분도 그러시죠 ㅎ 지난 겨울처럼 올 겨울도 포근했으면 좋겠네요 그나저나 코로나19 때문에 전세계가 지금 난리죠 어휴 우리나라는 이제 잦아 드는데요 다른 나라들에 심해진다고 하니 또 걱정이 되네요 해외에 계신 교민분들 때문에요 그리고 현제 해외에서 유학 중이거나 이민을 가신 분들이 다시 우리나라로 돌아 오고 있다니 다른 나라들이 얼마나 심각한지 알만 한것 같아요 그리고 오늘 뉴스를 보니까요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이 우리나라 문재인 대통령님께 의료 장비를 지원해줄것을 부탁 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아이고 참 몇주 전에만 해도 우리나라 사람들 입국을 금지 할때는 언제고 이제 도와달라구 하니 참 ㅎㅎ 그리고 그렇게 입국도 금지하고 했는데 왜 그렇게 많이 걸렸을 까요 참 요상하네요 ㅎㅎ 그리고 드뎌 올림픽이 내년으로 연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선수들한테 정말 다행이죠 근데요 올림픽이 연기가 되면 우리 축구 대표팀 선수들이 나이가 한살 더 먹는 선수들이 올림픽에 참여를 못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걱정이라고 하던데 아마 잘 해결 될거에요 우리 선수들 너무 걱정마세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6도라고 합니다 날이 많이 따수워졌죠 ㅎㅎ 너무 좋아요 ㅎ 아 까먹을 뻔 했다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 외출시에는 마스크와 장갑 꼭 착용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손씻기 30초 그리고 샤워 한판 ㅎㅎ 잊으시면 안되요 어제도 그제도 했지만 이것은 비단 여러분 본인들을 위한것 뿐만아니라 남을 위한 배려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코로나19 증상이 있으시다면 1339혹은 지역보건소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꼭 부탁 드려요^^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3월28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0년 3월 25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3월 28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여러분들께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로드 리치의 더 박스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더 위크엔드의 블라인드 라이트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듀아 리파의 돈 스타트 나우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퓨처의 라이프 이스 굿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서클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아리조나 저바스의 록산느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헤리 스타일스의 아도르 유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인텐션스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르위스 카펠디의 섬원 유 러브드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빌리 아일리시의 에브리팅 아이 원트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3월28일 노래 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차트 100 빌보드 핫100 듣기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