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아 오늘은 목요일이네요 ㅎㅎㅎ 이제 불금을 하루 앞두고 있습니다 아이 좋아라 ㅎㅎ 근데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휴일이 되어도 외출을 하지 않으니까요 조금 답답해요 그래도 예방을 위해서 사회와 거리두기를 실천해야겠죠 ㅎ 여러분도 실천해주세용 히히 요즘 잠을 많이 잤더니 컨디션이 좋아요 일터로 나오는데도 하나도 피로한지 모르겠구요 근데 잠을 어렸을 때 보다 더 자야 피로가 풀리더라구요 예전에는 한 6~7시간만 자면 풀리던 피로가 요즘에는 한 9시간 이상은 자야 피로가 풀리더라구요 ㅎㅎ 늙어서 그런가 봅니다 에휴 진짜 저질 체력 여러분들은 안그러신가요 운동을 하면 조금 나아진다고 하던데요 요즘 보시다시피 시회와 거리두기때문에 웨이트도 못하고 있어요 집에서 운동을 하긴 하는데요 휘트니스 센터에서 하는것 보다는 아무레도 부족하죠 맨몸 스쾃을 하긴 하는데요 전혀 운동한 느낌이 들지 않아요 ㅎㅎ 에휴 빨리 코로나19가 종식 되어서 휘트니스센터도 다니고 산에도 들에도 놀러 다녔으면 좋겠네요 ㅠ.ㅠ 아 그리고 어제도 또 스포츠 뉴스에 나왔는데요 축구 올림픽 대표팀에 연령제한을 한시적으로 1살 더 풀어 줄줄 알았는데요 아직 결정이 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참 이런 경우는 거의 뭐 천재지변에 준하는 경우라서 쉽게 풀어 줄줄 알았는데 또 그게 아닌가 봅니다 하루 빨리 ioc에서 조치를 취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늘은 오전에 맑다가 오후부터 날이 흐려지면서 비가 온다고 합니다 외출시에 우산 챙기시는것 잊으시면 안돼요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9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매일 매주 으즘들어서 제가 하는 말 있죠 바로 코로나 예방 수칙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 착용 그리고 외출 후에는요 손씻기 30초 그리고 샤워 한판 그리고 코로나19 증상이 있다 싶으면 바로 그냥 1339 그리고 지역 보건소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이것은 나를 위한 남을 위한 배려 입니다 그럼 여러분 저는 내일 포스팅 쉽니다 ㅎㅎ 그럼 주말 잘 보내시구요 우리 월요일날 뵈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주말 드라마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제작자는 여러분이 잘 아시는 믿고 보는 제작사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제작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로맨스라고 합니다 ㅎㅎ 재미지겠죠 그리고 주인고으로는 유지태 형님과 이보영 누나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너무 기대되요 특히 보영 누나 제가 누나 팬이에요 ㅎㅎ 아이 진짜 이런 말 하면 안되는데요 보영 누나 시집가는 날 제가 얼마나 울었는지 몰라요 흑흑 ㅠ.ㅠ 저의 친누나들 시집 갈때도 안울었는데요 보영 누나 시집가는 날 눈물이 나더라구요 저의 첫 사랑이 보영누나인데요 흑흑 논스톱에서 처음 누나를 봤을때 심쿵 했답니다 ㅎㅎ 누나 화영연화 드라마 꼭 본방 사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아 오늘은 사설이 너무 길었네요 ㅎㅎ 죄송합니다 ㅠ.ㅠ 아 그리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아직 드라마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 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해해 주시구요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뀐 채 다시 만난 두 사람 재현과 지수 가작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한 이들의 마지막 러브레터

 

출연배우

유지태 이보영 박진영 전소니 이태성 병헌 은해성 한지원 박시연 김영훈 문성근 장광 민성욱 김주령 등 유명 배우분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 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화양연화 삶의 꽃이 되는 순간 ost 는 계속 추가 됩니다

 

그럼 드라마 화양연화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