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막힌 유산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온 화요일입니다 ㅎㅎ 아 오늘 날이 많이 좋으네요 ㅎ 오늘 출근하는데 망르 어귀에 벛꽃이 피었더라구요 ㅎㅎ 예년보다 이른 개화라고 하던데요 꽃을 보니 기분이 좋으네요 ㅎㅎ 예전에 첫사랑이랑 캠퍼스에서 벛꽃을 보던 생각도 나구요 ㅎㅎ 뭐 다 지난 일이긴 하지만 말이지요 ㅎ 올해 유난이도 생각이 나네요 ㅎㅎ 여러분들은 안그러시나요 ㅎ 자주 생각은 안나는데요 아 그리고 초 중 고 학생들 개학시기를 다시 조율중에 있다고 하던데 어찌 될란가 모르겠어요 저는 그냥 더 연기 했으면 좋겠어요 학압도 중요하지만 건강이 제일이니까요 아주 그냥 9월달 까지 미루었으면 좋겠어요 이건 뭐 아이들이라고 안심을 할 수 없더라구요 해외에서는 10대가 걸려서 사망 사레가 있구요 걱정이 되네요 온라이니 교육을 하면 된다고 하지만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이들 같은 경우는요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가 없을 경우도 있으니까요 안 그런가요 아 그리고 너무 답답 하네요 요즘 제 일과가 회사 집 회사 집 으로 한정 되어 잇어요 주말에도 집에만 있구요 언제까지 이래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렇가도 나다닐 수 도 없고 말이지요 에잇 올 한해는 그냥 방콕이나 해야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8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요즘 들어서 미세먼지 농도가 낮죠 ㅎㅎ 그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중국에 공장이 돌아가지 않아서 미세먼지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ㅎㅎ 아이고 참 이걸 좋아해야 할지 말지 모르겠네요 ㅎ 아 그리고 아시죠 제가 요즘 들어서 매번 하는 이야기요 외출시에는 마스크와 장갑 착용 꼭 해주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손씻기 30초 그리고 샤워 한판 꼭 부탁 드려요 여러분 이것은 비단 본인을 위한일 이기도 하지만 남을 위한 배려이기도 합니다 아셧쬬 꼭 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기막힌 유산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1 새 일일 드라마 기막힌 유산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교훈을 주는 가족극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박인환 선생님과 강세정 누나와 신정윤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세 배우 분들 제가 모두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특히 박인환선생님 연기를 뭐 두말 하면 입아프죠 ㅎ 여러 배우분들이 롤 모델로 삼고 있으신 선생님이신데요 이번 드라마도 연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그럼 의미에서 본방사수 아시죠 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드라마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할께요 ㅎ

 

줄거리

서른셋의 무일푼 처녀가장이 팔순의 백억 자산가와 위장결혼을 작당 꽃 미남 막장 아들 넷과 가족애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유쾌하면서도 따뜻하고 교훈적인 가족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인환 강세정 신정윤 강신조 이아현 남성진 김가연 박순천 이응경 박신우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 드라마 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기막힌 유산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요^^~

 

그럼 드라마 기막힌 유산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