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본 어게인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냥하세요 ㅎㅎ 아이고 오늘도 일터에 나오는데 쬐금 힘들었네요 ㅎㅎ 아시죠 ㅎ 그리고 벌써 4월이네요 ㅎㅎ 아이고 참 시간 빨리도 간다 벌써 4월이라니 그쵸 요즘 일터에서 하루 죙일 마스크 끼고 일을 하는데요 아이고 너무 답답해요 하지만 모두를 위한것 이니까요 뭐 그정도는 감수해야죠 그쵸 그리고 요즘 코로나때문에 경기가 않좋아서 일이 그다지 많지 않네요 뭐 몸은 편하지만 회사가 어려워 진다고 생각하니 이러다가 나 잘리는거 아닌가 라는 불길한 생각이 들기도 하구요 ㅎㅎ 빨리 코로나19가 종식이 되어야 할터인데요 요즘 다들 많이 힘들어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다행이 국가에서 지원을 해준다니 천만 다행이에요 마치 가뭄에 단비같아요 ㅎㅎ 다행이 저도 해당이 되어서 이번에 지원을 받을 수 있을것 같아요 ㅎ 정부가 일을 잘하는것 같아요 ㅎ 물론 제가 해당이 되어서만 그런건 아니랍니다 히히 어제는 일이 없어서요 a형 간염 2차 예방접종을 하고 왔답니다 물론 일하는 시간이지만 저의 사수 배려로 인해서 맞고 왔답니다 ㅎㅎ 근데 원래는요 올해 1월에 맞았어야 했는데요 코로나19 때문에 차일피 미루고 있었는데요 이러단 안되겠다 하고 어제 회사 주변의 병원에 가서 예방접종을 했답니다 하고 나니까 시원하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6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아시죠 어제도 했고 그제도 했고 그저께도 했고 지난주도 했고 지난달 지지난달도 한 매일 하는 말이요 바로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손씻기 30초이상 그리고 샤워 한판 꼭 때려 주세요 ㅎㅎ 이것은 나를 위한 남을 위한 배려 입니다 ㅎ 그럼 여러분 이번주는 오늘이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그럼 다음주에 뵙구요 주말 즐거이 보내시구요 오늘도 화이팅!!!

 

본 어게인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 티비의 새 월화 드라마 본 어게인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 이구요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장기용씨 그리고 세연이누나 ㅎ김정난 누님등 제가 좋아하는 배우분들이 대거 출연한다고 합니다 ㅎ 약간 판타지스러운 내용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장르입니다 재미질것 같아요 올해에는 재미난 드라마가 정말 많이 편성이 된것 같아요 그래서 코로나19 때문에 힘들지만 하루하루가 즐겁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드라마 ost 역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려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두 번의 생으로 얽힌 세 남녀의 부활을 그리는 환생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장기용 진세연 이수혁 김정난 최광일 정인겸 장원영 이서엘 차민지 박상훈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려 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드라마 본 어게인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본 어게인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