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혼수선공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 저는 어제도 띵가 띵가 했답니다 일이 없어요 일이 없어 ㅎㅎ 이러다가 그냥 댕강 잘리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빨리 코로나19가 종식이 되어야 할터인데 많이 좋아지긴 했는데 완전히 종식 되려면 아직 많이 더 기다려야 하겠죠 아 그리고 왜 왜 왜 말을 안들으시는지 모르겠어요 그렇게 사회적 거리를 두라고 정부에서 말을 하는데 고세를 못참고 사람들 많은 곳에 돌아 다니시면 어찌 합니까 이러다가 세컨웨이브가 올지도 몰라요 제발 제발 힘드시겠지만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해 주세요 아셨죠 다들 힘들어요 다들 힘든데 참고 있는거에요 근데 한두분들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지 않으시면 정말 끝이 나지 않을 수도 있을지 몰라요 그러니 제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해주세요 딱 눈감고 2주만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해주세용 아셧죠 여러분 사랑해요 ㅎㅎ 그리고 오늘 날이 무자게 좋네요 ㅎㅎ 어제도 좋았는데요 오늘은 더 좋은것 같아요 날이 더 포근해졌어요 ㅎ 너무 좋아요 겨울에 대중교통 이용하느라 정말 힘들었는데요 요즘엔 뭐 대중교통 이용하는것도 그다지 힘든지 모르겠어요 날이 풀려서 그런것 같아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에는 보통이었다가 오후에는 나쁨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오전에는 보통이었다가 오후에는 나쁨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아시죠 ㅎㅎ 제가 뭘 아시냐구 할까요 바로 외출시에는 마스크와 장갑 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 30초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 한판 때리세요 ㅎㅎ 나를 위한 남을 위한 배려 운동입니다 ㅎ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영혼수선공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 티비 새 수목 드라마 영혼수선공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정신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신하균형님과 정소민 누나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특히 신하균형님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진짜 하균형님 연기력은 뭐 거이 입신의 경지에 올라 있으시죠 제가 좋하는 남자 배우들 중에는 최민식형님 송강호형님 그리고 신하균형님이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이번 드라마도 기대가 되네요 ㅎㅎ 명품연기를 볼 수 있다니 말이지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려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 하단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미친 세상을 살아가는 미쳐가는 사람들을 위한 정신과의사들 이야기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주민경 조경숙 박수영 정해균 최정우 하영 장유상 박현숙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영혼수선공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영혼수선공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