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11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아이고 어제 잠을 잘못 잤는지 지금 목이 잘 안돌아 가네요 ㅎㅎ 늙어서 몸뚱아리가 말을 잘 안듣네요 조금만 무리하면 바로 반응오고 조금만 삐끗해도 많이 아프고 말이지요 ㅎㅎ 형님 누님들도 계신데 어린것이 몸이 아프다고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확실히 나이드신 형님 누님들 말이 다 맞는것 같아요 너 나이 먹으면 안아픈곳이 없다라고 예전에 하셨거든요 거기다가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운동도 제데로 못하니 이건뭐 아후 휘트니스센터에 나가지 않은게 벌써 어언 3개월은 된것 같네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뉴스를 보니까요 뉴질랜드와 미국에서 우리나라 제품들을 다 쓸어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우리나라 제품들 수출 잘되어서 좋긴하네요 ㅎㅎ 근데 너무 다 쓸어가진 마세요 우리도 쓸게 있어야 하니까요 ㅎㅎ 아 그리고 케이리그에 블루드래곤 이청용선수가 돌아 왔는데요 코로나19 때문에 이청용선수 플레이를 보지 못해서 정말 아쉽네요 청용선수 올해 리그에서 최소 10골 10어시는 하겠죠 히히 제가 울산 경기는 잘 챙겨보지는 않는데요 청용선수 왔다고 하니까 올해부터는 챙겨 보아야겠어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제가 매일 하는 이야기 있죠 바로 외출시에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30초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이것은 서로에 대한 배려입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수요일 힘차게 화이팅!!!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11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여려분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0년 4월 8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 11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위크엔드의 블라인딩 라이츠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로드리치의 더박스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듀아 리파의 돈트 스타트 나우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서클의 포스트 말론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퓨처의 라이프 이스 굿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헤리스 스타일스의 아도르 유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도자캣의 세이 소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인텐션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빌리 아일리시의 에브리띵 아이 원티드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르위스 카펠디의 섬원 유 러브드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11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