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쌍갑포차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아 힘드네용 왜 힘드냐구요 오늘 일터로 가는데 버스를 놓칠번했어요 제가 버스정류장으로 가고 있는데 바로 그냥 제가 탈 버스가 오고 있는거에요 그래서 버스를 놓칠가 싶어서 막 뛰었어요 버스가 떠나려고 하는데 다행이 정류장에 도착해서 간신히 버스를 탔답니다 ㅎㅎ 아휴 아침부터 힘을 뺏더니 힘드네용 ㅎㅎ 아침에 먹은것도 없는데 아이고 힘들어서 죽갔네요 ㅎㅎ 아이고 ㅎㅎ 아 그리고 아제 마을어귀에 피었던 벛꽃도 다 지고 있더라구요 올해는 어디 가지도 못하고 그냥 방콕하라는 게시인것 같아요 올해만 잘넘겨서 내년에는 대박 났으면 좋겠네요 뭐 올해도 많이 남긴 했지만 말이지요 ㅎ 아 그리고 내일부터 10일 11일 금요일 토요일이 사전 투표 날 이라고 합니다 다음주에 투표날에 투표를 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미리 사전 투표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한표가 나라의 국운을 바꿉니다 ㅎㅎ 그렇다고 국운까지 라고 하시는 분들이 게실것 같아서 하는 얘기인데요 정말이에요 한표차이로 여러분의 지지하는 분들의 떨어지느냐 붙느냐 레알루 있었던 일이에요 ㅎㅎ 그리고 좋은 분들이 선택 받으셔요 나라가 잘 돌아가지 않겠습니까 인간만사 모든게 사람에 달렸다는 얘이야기가 있습니다 맞나요? 아니면 말구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오늘도 또 하게 되네요 ㅎㅎ 멀까요 제가 요즘들어 매일 하는 말이지요 바로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 꼭 착용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30초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앙데요 ㅎㅎ 이것은 너와 나를 위한 배려입니다 그럼 여러분 저는 금요일부터 주말까지는 포스팅을 하지않습니다 그럼 여러분 주말 즐거이 보내시구요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쌍갑포차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jtbc 새 수목 드라마 쌍갑포차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제가 제일루다가 좋아하는 배우 황정음누나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야호 ㅎㅎ 정음이 누나 연기를 볼수 있다니 기쁘네요 ㅎㅎ 근데 제목이 쌍갑포차 라고 하니 마치 이태원클라쓰가 생각이 나네요 뭐 내용에서는 완전히 다른 내용이지만 말이지요 ㅎㅎ 그리고 이 드라마의 원작이 만화라고 하네요 오호 이태원 클라쓰도 원작이 만화인데 이 드라마도 대박나는것 아닌가 모르겠네요 여튼  본방사수 갑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역시 발매 되지 안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 약속 어기지 않는것 아시죠 그럼 여려분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까칠한 포차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오리엔탈 판타지 카운슬리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 김미경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쌍갑포차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쌍갑포차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