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 마이 베이비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아이고 허리야 아이고 허리야 어제 사무실에서 뭐 좀 날랐더니 아주 그냥 허리가 비명을 지르네요 어제 밤에 잘때도 허리가 조금 안좋더니만 자고 일어나니 허리가 너무 아파요 흑흑 이따 짬내서 회사 근처 병원에 다녀와야 할것 같아야 에휴 아주 그냥 요즘 늙어서 그런지 몸이 제데로 말을 듣지 않네요 형님 누님들도 그러시죠 에휴 증말 이 늙은 몸뚱아리 새놈으로 확 못바꾸나요 ㅎㅎ 의학이나 과학기술이 빨리 발전해서 신체의 일부도 새놈으로 싹 다 바꾸는 기술이 도입되면 좋겠네요 ㅎㅎ 어머니 아버지도 몸이 안좋으셔서 병원 다니시는데 말이지요 근데요 요즘 드라마도 코로나19 때문에 캔슬되는 드라마도 있더라구요 코로나19 때문에 여기저기 영향이 미치고 있어요 이러다가 저의 블로그도 영향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지난주에 빌보드차트도 조금 늦게 업데이트 되었더라구요 어휴 증말 무셔요 무셔 코로나19 그나마 우리나라는 이제 거의 별일 없으면 종식에 거이 다다를것 같은데 말이지요 근데 어제이나 그제 뉴스를 보니 질본에서 이제는 치료제나 백신이 나오기 전에는 코로나19 이전과 같은 생활은 할 수 없을 것 이라고 하더라구요 어휴 증말 끔찍합니다 빨리 치료제나 백신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7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에는 보통이었다가 오후에는 나쁨으로 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외출시에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30초 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 한판 때리는것 잊으시면 안돼요 ㅎㅎ 이것은 너와 나를 위한 에티켓입니다 아 그리고 내일 선가 투표날 이잖아요 내일 투표날이고 해서 그냥 포스팅 쉬려다가요 그냥 포스팅 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그럼 여러분 내일 뵈요 그리고 오늘도 화이팅!!!

 

오 마이 베이비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 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수목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로맨스 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장나라 누나가 주인고이라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너무 좋아요 요즘 나라 누나가 드라마를 많이 찍으시는데요 정말 좋아요 ㅎㅎ 예전에는 나라 누나 왜 활동을 안하시나 진짜 많이 아쉬웠는데요 요즘에는요 진짜 드라마도 많이 찍으시고 활동도 많이 하셔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계속 활동 많이 해주세요 나라 누나 사랑해요~^^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게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 역시 발매 되지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려분들께 드라마 티저 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 또한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필수 로맨스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장나라 고준 박병은 정건주 김혜옥 조희봉 아미도 유승목 전진기 백승희 박수영 문현정 정선경 정하율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혹시 드라마 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찌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