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18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21대 국회의원 총선 투표날 이죠 ㅎㅎ 근데 저는 지난 주 토요일에 이미 투표를 하였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투표를 하지 않으셨다면 꼭 하시기 바랍니다 투표란 국민이 꼭 하여야할 의무입니다 국민들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을 여러분 손으로 뽑는날이기도 합니다 투표를 하지 않는다는것은 여려분의 국민의 의무를 포기하는 것 입니다 4년간 여러분의 세금을 집행하는 국회의원을 뽑는것 이죠 그리고 여러분이 지난 4년간 국회의원들이 의무를 다했는지 다하지 않았으면 벌을 주는 날이기도 합니다 국민들이 국회의원보다 위에 있는 유일한 날이기도 합니다 ㅎㅎ 다른 날들이야 뭐 국회의원 분들 일반 국민들을 아래로 많이 보았겠지요 물론 다 그런것은 아니지만 일부 국회의원들이 그렇다는 것 입니다 ㅎㅎ 오늘 따끔한 맛을 보여주는 날입니다 ㅎㅎㅎㅎㅎ 아이고 ㅎㅎ 어느당이 어느 국회의원이 지난 4년간 국민을 위해 노력해 왔는지 국민들을 생각해 왔는지 투표로 말해줄 날입니다 여러분 투표소로 돌격 앞으로~~~~~ 나라의 국운은 사람에의해 결정되는 것 입니다 여러분 제발 투표소로 가셔요 가서 여러분의 힘을 보여주세요 아셨죠 ㅎㅎ 아무리 힘드셔도 투표는 꼭 하셔야 합니다 꼭이요 꼭~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오전에는 흐리다가 오후에는 맑아 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외출시에 마스크와 장갑 꼭 착용하시구요 외출 후 에는요 30초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 한판 때리는것도 잊으시면 안돼요 ㅎㅎ 그럼 여러분 오늘 투표 잘 하시고 저녁에 개표 방송 보시면서 치맥 한판 때리시기 바랍니다 ㅎㅎ~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18일

그럼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0년 4월 15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 18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여러분들께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드레이크의 투시 슬라이드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더 위크엔드의 블라인딩 라이트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로드 리치의 더 박스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듀아 리파의 돈 스타트 나우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퓨처의 하이프 이스 굿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서클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헤리스 스타일의 아도르 유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도자 캣의 세이 소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인텐션이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빌리 아일리쉬의 에브리팅 아이 원티드가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18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차트 100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