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번외수사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에브리원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ㅎㅎ 오늘 이상하게 기분이 좋으네요 여러분은 모르시죠 왜 제 기분이 좋은지요 아무도 모를꺼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 야호 가즈아~~~~~ ㅎㅎ 아 너무 기분이 좋으네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려나요 아시는 분들도 저와 같은 기분이실거라 생각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내일이 다시 불금입니다 이야호 ㅎㅎㅎ 아 오늘은 일터에 나오는데 욀케 기분이 좋은지 세상이 달라보여요 ㅎㅎ 오늘 저녁에는 어제는 치맥 했으니까 족발하나 때려야 할것 같아요 히히 그리고 코로나19도 점점 잦아 드는것 같아요 그렇다고 아직 안심하기는 이르죠 우리 마음에 괜찮겠지라는 생각이 자리 잡으면 바로 올라오는게 코로나19 입니다 항상 조심 조심 치료제나 백신이 나오기전까지는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아셧죠 ㅎ 그리고 내일은 포스팅 쉴거에요 요즘 들어서 금요일도 포스팅을 안하게 되는데요 제가 조금 게을러 진것 같죠 근데 나이를 먹으니까 점점 기력이 달려요 금요일에는 조금 일터에 늦게 나오도록 하려구요 일찍 나와서 포스팅 하려니까 너무 피로해요 ㅎㅎ 죄송합니다 ㅠ,ㅠ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5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0도라고 합니다 와우 오늘 날씨 직이네여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충북을 제외한 모든곳이 보통이구요 충북은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오늘도 잊으시면 안되는것 있죠 바로 외출 시에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30초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 한판 때리는 것 잊으시면 안돼요 ㅎㅎ 이것은 나와 너를 위한 배려 입니다 ㅎ 그럼 여러분 주말 즐겁게 보네시구요 오늘도 화이팅!!!

 

번외수사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ocn의 새 주말 드라마 번외수사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느느요 범죄 소탕 오락액션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차태현 형님과 이선빈 누나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특히 제가 좋아라 하는 차태현 형님이 나온다고 하시니 기대가 됩니다 ㅎㅎ 역시 코믹 연기하면 태현 형님아니겠습니까 ㅎㅎ 그리고 미모의 선빈누나가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배가 됩니다 ㅎㅎ 꼭 본방사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티저 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면 그때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줄거리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 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 피디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소탕 오락액션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차태현 이선빈 장상훈 윤경호 지승현 박정우 박태산 정진희 임철형 김경식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번외수사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번외수사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