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간수업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ㅎ 아이고 어제는 잠을 잘 못잤더니 조금 피로하네요 하도 운동부족이라서 코로나19 때문에 휘트니스센터는 못가고 퇴근하고 집에서 운동을 조금 무리하게 했더니만 바로 잠이 안오더라구요 ㅎㅎ 어이구 참 그래서 그런지 피로가 지금 오내요 지금 딱 잠 한숨 때리면 잠 잘올텐데 말이죠 ㅎㅎ 근데 목구멍이 포도청이니 일을 하지 않으면 안되겠쬬 히히 그리고 어제부터 초등학교 학생들도 모두 온라인 개학을 하였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사랑하는 내새끼들 어제 개학을 했을 터인데 어째 잘 했는지 모르겠네요 코로나19 때문에 모든것이 엉망 진창이 된것 같아요 올해에 할 스케줄도 모두 엉망이 되었어요 올해 무지하게 기대하고 있었는데요 모든곳이 올 스톱 아이면 모두 뒤로 미루어 졌어요 에휴 진짜 그리고 뉴스를 보니 전 세계 나라들이 중국에 7000조 배상청구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제데로 관리를 못하였으니 말이지요 하여간 독재는 그게 문제에요 문제 뭐든지 다 숨기고 에휴 하루 빨리 중국도 민주주의가 꽃이 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지금 뭐 중국에 코로나19가 8만명 뿐이 확직이 안돼었다고 하던데 믿을 수가 없어요 다 거짓말 같아요 그쵸 미국도 수십만명이 걸렸는데 중국이 8만명 뿐이 걸리지 않았다니 어이구 참 ㅎㅎ 여튼 그렇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오전에는 조금 흐렸다가 날이 맑아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최고 기온은요 영상 10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에는 한때 나쁨이었다가 오후 들어서 보통으로 낮아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아시죠 제가 뭘 아냐구 할까요 바로 매번 얘기하는 코로나19 예방법이죠 ㅎㅎ 외출시에는 마스크와 장갑 꼭 착용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30초 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한판 때리는것 잊으시면 안되요 나를 위한 상대방을 위한 배려 꼭 지켜주세요 ㅎ

 

인간수업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넷플릭스의 새 한국 드라마 인간수업 ost 노래모음입니다 ㅎㅎ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무언지 저도 아직 갈피를 잡지 못하겠습니다 그냥 범죄 물 이라고 해야하나요 여튼 그렇구요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이태원 클라스의 김동희씨와 정다빈 누나 그리고 박주현 누나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티저를 보았는데요 아주 그냥 엄청 재미질것 같아요 ㅎㅎ 나오면 필이 봐야 겠어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관계로 ost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김동희 정다빈 박주현 남윤수 최민수 김여진 박혁권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올라 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로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인간수업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인간수업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