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25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 근데요 어제 미국발 뉴스로 아주 놀라운 소식이 전해 졌었죠 바로 김정은 뇌사설 말이지요 듣기로는 심혈관 수술을 받다가 뇌사에 빠졌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얼마 지나지 않아서 정부에서 확실하지 않은 사실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어제 인가 그제인가가 김일성 생일이었다면서요 근데 그날 얼굴을 내비치지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이런적이 없었는데 말이지요 저도 조금 이상하긴 하더라구요 만약 김정은이 사망하기라고 하면 우리나라가 어찌 해야하는걸까요 그리고 좋은 쪽인지 아니면 그렇지 않은건지 말이지요 여튼 그렇더라구요 ㅎㅎ 근데 독재를 3대가 해먹었다는것은 조금 너무 지나친것 같더라구요 김정은 죽으면 이참에 통일? ㅎㅎ 근데 확실히 김정은이 건강이 좋지 않은것 만은 확실해요 체중이 130킬로가 넘는다고 하던데 이상하지 않으면 그게 이상한것 이라고 봅니다 ㅎㅎ 아 그리고 이제 벌써 한주의 반이 지나가고 있답니다 ㅎㅎ 아이고 시간 넘 빨리가요 엇그제가 1월 1일 이엇떤것 같은데요 벌써 4월 말 이라니요 ㅎㅎ 아이고 ㅎㅎ 시간 참 빨리간다 빨리가 그쵸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8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4도라고 합니다 어후 어제보다 큰폭으로 기온이 떨어 졌네요 ㅎ 김가 조심하셔야 할것 같아요 옷 따숩게 입고 다니셔요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에는 나쁨이었다가 오후에는 보통으로 낮아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ㅎㅎ 멀 아셔야 할까요 바로 외출시에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 30초 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한판 때리는것 잊으시면 안돼요 이것은 너와 나를 위한 배려 입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25일

그럼 오늘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20년 4월 22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 25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ㅎ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차트100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더 위크엔드의 블라인딩 라이트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드레이크의 투씨 슬라이드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로드 리치의 더 박스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듀아 리파의 돈 스타트 나우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도자 캣의 세이 소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헤리 스타일스의 아도르 유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포스트 말론의 서클이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퓨처의 라이프 이스 굿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인텐션이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빌리 아일리시의 에브리띵 아이 원티드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이후 순위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4월25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차트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