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엄마가 바람났다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이번주도 다 갔네요 ㅎㅎ 요즘 코로나19 가 잦아 들어서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에서 거리두기인가 생활방역인가로 바뀐다고 하던데요 이걸 좋아해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이러다가 다시 싱가폴처럼 번지면 어찌하죠 그래서 저는 코로나19 치료제나 예방백신이 나오기 전에는 계속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려구합니다 ㅎ 조심해서 나쁠건 없겠쬬 ㅎ 아그리고 드뎌 5월 9일인지 10일날인지 케이리그가 개막한다고 합니다 ㅎㅎ 얼마나 기다려온 케이리그 개막인지 참 아 그리고 개막전에는 무관중으로 한다나 뭐라나 여튼 그렇데요 그래도 케이리그를 볼 수 있다는것에 정말 행복합니다 ㅎㅎ 그리고 특히 울산의 이청용선수의 플레이를 보고 싶어요 ㅎㅎ 유럽에서 활약했던 이청용선수를 볼 수 있다니 생각만해도 꿈만 같아요 ㅎㅎ 여러분도 그러시죠 히히 빨리 5월이 왓으면 좋겠네요 주말만 되면 매일 넷플릭스만 보아 왔는데요 이제는 넷플릭스도 보고 케이리그도 보고 정말 즐거운 주말이 될것 같아서 행복합니다 ㅎ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외출 하실때에는 마스크와 장갑착용 잊으시면 안되구요 외출 후에는요 30초 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 한판 때리시는것 잊으시면 안돼요 ㅎㅎ 그럼 주말 잘 보내시구요 우리 월요일날 뵈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엄마가 바람났다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아침 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따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로맨스 가족이야기 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현쥬니 누나와 이재황형님이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재미 질것 같아요 ㅎ 오전에 하는 드라마라서 저는 못보지만 주말이나 퇴근후에 아이피 티비로 다시 보기하려구요 아침 드라마는 본방사수가 힘들어요 ㅠ.ㅠ 그래도 내용을 보니 재미질것 같아요^^ 아 그리고 드라마 ost를 소개해 드릴 때마다 죄송하단 말씀 드리는데요 제가 시간이 없어서요 미리 포스팅 후에 ost가 발매되면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여러분들께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 가 발매되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내 인생에 두 번째 결혼 따윈 없다 결혼이라면 치를 떨던 싱글맘이 재력가 아빠를 원하는 자식들을 위해 돈 많은 남자랑 결혼하려는 좌충우돌 로맨스 가족 이야기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현쥬니 이재황 문보령 김형범 남이안 박순천 길정우 홍제이 양금석 이원재 서현석 김동균 이진아 이영은 전은채 차승우 김영훈 노정명 강서준 박지수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