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 내일하고 모레가 쉬는 날이고 그 다음날은 주말이지요 ㅎㅎ 연짱 4일에 만약 5월 4일에 휴가를 쓰면 연짱 6일을 쉰다 이말입니다 ㅎㅎ 아이 좋아라 완전 직장인들의 방학입니다 ㅎㅎ 너무 너무 기분이 좋아요 ㅎㅎ 쉴생각하니까요 이번 연휴에는 무얼하지요 ㅎㅎ 상상만해도 기분이 좋으네요 이번 연휴에는 그동안 읽지 않았던 웹소설을 읽어야 겠어요 거의 뭐 웹소설 안읽은지 한 5달은 된것 같은데요 이번 연휴에 모조리 읽으려구요 ㅎㅎ 그리고 심심하면 넷플릭스도 보구요 ㅎㅎ 아 기분 좋다 그리고 졸리면 자구요 ㅎㅎ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그리고 김정은의 소식이 어제 뉴스에 조금 나왔는데요 코로나19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뭐 더 자세한 상황은 더 있어봐야 알겠지만 말이지요 괜스리 기대했어요 ㅎㅎ 근데 북한 상황이 좋지 않아야 좋은건지 아니면 좋아야 좋은건지 알 수가 없네요 우리나라에 어떻한게 이득인지 말이지요 ㅎ 아 그리고 다음주에 드뎌 케이리그가 개막 합니다 첫 경기로 전북대 수원의 경기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경기는 전세계로 송출이 된다고 합니다 세계 사람들이 우리 케이리그의 재미를 알게 될것 같아요 만약 그러면 우리선수들 유렵으로의 진출이 쉬워지려나요 ㅎㅎ 정말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1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0도라고 합니다 요즘 기온이 많이 오르고 있어요 이제 정말 더워 더월 할날만 남아있는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데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오전에 한때 나쁘다가 오후들어서 보통으로 좋아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아시죠 위출시에는 마스크와 장갑착용 잊으시며 안돼구요 외출 후에는요 30초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한판 때리셔야 해요 ㅎㅎ 그럼 여러분 저는 이번주 포스팅은 오늘까지만 하겠습니다 연휴 즐겁게 보내시구요 그럼 월요일날 뵈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20년 4월 29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들차트 핫100 듣기 5월2일자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위크엔드의 블라인딩 라이트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드레이크의 투씨 슬라이드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로드리치의 더 박스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듀아리파의 돈트 스타트 나우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5위는요 도야 켓의 세이 쏘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서클의 포스트 말론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헤리스타일스의 아도르 유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저스틴비버의 인텐션스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다베이비의 록스타 피드 리치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퓨처의 라이프 이스 굿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5월2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차트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