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13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 아이고 ㅎㅎ 어제도 무자게 더웠네요 점심에 나와서 밥을 먹는데요 진짜 아오 여기가 한국인지 아프리카인지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너무 너무 더워요 근데 다행이 오늘 비가 온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다행이죠 히히 그리고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아시는분들 안계시죠 바로 6,10민주항쟁 기념일입니다 지금 우리가 이렇게 민주주의를 누리고 살고 있는것은 우리의 선배들님께서 길을 닦아주셔서 편히 살수 있는게 아닌가 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기억하겠습니다 잊지않겠습니다 민주항쟁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구요 축구 얘기함 해볼까요 어제인가 그제인가 이재성선수가 리그에서 1골 1도움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재성선수 정말 대단한것 같아야 그리고 이재성선수에게 오퍼가 왔다고 합니다 빅리그 1부리그 팀들에게 오퍼가 왔다고 하던데요 제발 빅리그에서 뛰었으면 좋겠어요 홀슈타인킬 팀이름이 맞나요 여튼 이팀은 진짜 답이 없어요 이재성선수가 떠먹여 주는데 포워드들이 날려먹는게 한두번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조금은 괜찮은 팀가서 어시도 많이 올리고 골도 많이 넣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요 밤에 비가 온다고 합니다 ㅎㅎ 드뎌 비가 오네요 이 얼마나 기다린 비인지 모르겠에요 조금 많이 온다고 하던데요 정말 기쁘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아시잖아요 무얼 아실까요 ㅎㅎ 바로 코로나 19 예방수칙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30초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이것은 나를 위한 그리고 모두를 위한 배려입니다 그럼 여러분 무더운 날씨에 고생많으십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13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0년 6월 10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 13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다베이비의 록스타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메간의 세비지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더 위크엔드의 블라인딩 라이트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도자 캣의 세이 소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레이디 가가와 아리아나 그란데의 레인 온 미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드레이크의 투씨 슬라이드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듀아 리파의 돈트 스타트 나우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인텐션스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로드 리치의 더 박스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세인트의 로세스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13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차트 100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용 그리고 빌보드 핫100은 매주 수요일마다 포스팅하고 있으니까요 기대해주세용^^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