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27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ㅎ 오늘부터 장마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비좀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어제랑 그제 더워서 죽을뻔 했어요 흑흑 진짜 하여간 오지게 더워요 날씨가 밤에도 제방 온도가 31도더라구요 그래서 어제도 샤워 한판 하고 잠을 잤답니다 하루에 샤워를 한 아침에 일어나서 한번 집에와서 한번 그리고 자기전에 한번 한 세번은 하는것 같네요 보통같으면 코로나 이전에는 두번만 하고 잤는데요 날이 더워서 한번이 추가 되었어요 근데 샤워할때 기분이 너무 좋아요 여러분도 그러시죠 ㅎㅎ 온몸에 더러운것이 모두 씻겨내려가고 너무 개운하고 정말 좋아요 예전에 저희 집은 정말 못살았거든요 그래서 샤워도 거의 여름에만 하고 겨울에는 꿈도 못꾸었어요 겨울에는 설에 한번 가을에는 추석에 한번 이렇게 딱 두번만 목욕탕에 갔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냐구요 진짜일까요 가짜일까요 여튼 진짜 저희 집 못살았어요 ㅠ.ㅠ 그러고보니 부모님이 저희 형제를 어떻게 키우셨는지 모르겠어요 얼마나 힘드셨을까 생각하면 눈물이 핑돌아요 근데 지금 물어 보면 하나 힘든줄 모르고 키우셨다고 합니다 힘들다가도 저희 얼굴보면 스트레스가 싸악하고 날아가셨다구 하시더라구요^^ 아 그리고 오늘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어찌 알았나구요 새벽에 알람이 와서 알았어요 ㅎ 토트넘의 승리 하지만 아쉽게도 우리 빛흥민선수가 넣은 골이 옵사이드에 걸려서 노골이 되었답니다 아쉽 골은 진짜 멋졌는데 말이지요 ㅎ 뭐 지금 못넣으면 다음에 넣으면 되죠 뭐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오겠으면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4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외출 하실적에는요 꼭 우산 챙기시구요 그리고 매일 하는 말이지만요 코로나19 예방수칙 외출 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 꼭 착용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30초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이것은 나를 위한 모두를 위한 배려입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힘차게 화이팅!!!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27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0년 6월 24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6월 27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식스나인의 트롤즈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다베이비의 록스타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릴 베이비의 더 비거 빅쳐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메간의 세비지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더 위크 엔드의 블라인딩 라이트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도자 캣의 세이소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인텐션스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세인트의 로즈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레이디 가가와 아리아나 그란데의 레인 온 미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로드 리치의 더 박스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빌보드 핫100 2020년 6월 27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그리고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