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멜론차트 7월 4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오는 월요일입니다 ㅎㅎ 아이고 주말은 욀케 빨리가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빛의 속도로 지나가네요 주말이 ㅎㅎ 아 그리고 지금 배가 아아아아아 ㅎㅎ 아침에 ㅅ사를 해서 죽갔네요 힘이 쫘악 빠져버렸어요 ㅎㅎ 몇번하고 나니 눈이 쑤욱 들어갔어요 ㅎㅎ 올만이나에 모닝ㅅ사 ㅎㅎ 아 근데 비가 요즘 자주 오네요 작년에 비교해바도 더 많이 오는것 같아요 그쵸 이번주도 하루만뻬고 계속 온다고 하던데 너무 비가 자주와도 안좋은데 그쵸 출근할때도 힘들고 농사지으시는 농부님들께도 좋지 않고 말이지요 적당히 와야할텐데 그쵸 음 뉴스를 보니 중국이랑 일본은 아직도 비가 오고 있다고 하던데 그짝 동네는 먼 자연재해가 글케 심한지 모르겠네요 역시 살기는 아루 한국이 제일 좋은것 같아요 그쵸 ㅎ 중국이나 일본이나 노답나라 아휴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새벽에 빛흥민선수의 토트넘 경기가 있었답니다 토트넘이 승리했구요 우리 흥민선수는 상대선수의 자책골을 유도 했다고 합니다 ㅎㅎ 월클 흥민선수 이제는 세계에서 인정받는 선수가 되어부렀어요 ㅎ 아 그리고 fc서울에 기성용선수가 영입이 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기성용선수가 서울에는 다시는 안올줄 알았는데요 우리 빛성용선수가 큰 결정을해주었다고 합니다 정말 서울의 팬 입장으로서 다행이고 좋으네요 ㅎㅎ 기성용선수가 미들에서 버텨주면 서울선수들이 모두 멘탈이 꽉 잡혀서 제데로 경기를 해줄것 같아요 서울의 마에스트로 빛성용선수 가즈아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비가 오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비가 와서 그런지 전국이 모두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코로나 예방수칙이요 진짜 코로나 치료제나 예방백신이 나오기전까지는 철저히 지켜주셔야 해요 ㅎ 외출시에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30초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 잊으시면 안돼요 이것은 나와 모두를 위한 배려 입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0 멜론차트 7월 4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0년 7월 20일 멜론차트 7월 4주차 탑100 듣기 이번주차 멜론 탑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 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블랙핑크의 하우 유 라이크 뎃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화사의 마리아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지코의 썸머 헤이트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싹쓰리여 여름 안에서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블루의 다운타운 베이비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아이유의 에잇이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조정석의 아로하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선미의 보라빛 밤이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멜론 탑100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20년 멜론차트 7월 4주차 탑100 듣기 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20년 멜론차트 7월 5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그리고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