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1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 그리고 오늘도 비가 오네요 ㅎ 비 진짜 너무 자주온다 그쵸 이번에도 비 많이 온다고 하던데 도 수해 입으시는분들 게실것 같은데요 자연재해는 아무리 대비를 한다고 해도 어찌 될지 몰라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해를 본지가 일주일새에 몇일이 안되었던것 같아요 기분도 꿀꿀하고 거스기 하네요 하지만 덥지는 않아서 이거 하나는 좋으네요 ㅎ 아 그리고 김민재선수가 팀에서 선발이 제외가 되었다는데요 아무래도 이제는 이적이 가까워 졌다는 신호 아닐까요 제발 유럽으로 ㅎㅎ 토트넘으로 가즈아 ㅎㅎ 중국은 김민재선수를 담기에는 너무 적은 그릇이에요 아 그리고 어제 손흥민선수가 시즌을 마치고 한국으로 들어왔다고 하더라구요 우리 빛흥민선수 지난시즌 고생 많이했어요 ㅎ 진자 한 시즌동안 부상을 입어서 시즌을 다 뛰지도 못하고 30공포를 했다는게 정말 대단해요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ㅎㅎ 진짜 와 왈드 클래스는 머가 달라도 달라요 우리 흥민선수 발롱도로 함 타는거 보았으면 좋겠어요 너무 욕심인가요 그래도 지금 한국 선수들중에는 가장 트로피에 가까이 있는 선수이니까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매일 매일 마다 야그하는 코로나 예방수칙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그리고 외출후에는요 30초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 잊으시면 안돼요 이것은 나를 위한 모두를 위한 배려입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1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20년 7월 29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8월1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다베이비의 록스타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잭 할로우의 왓츠포핀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드레이크의 팝스타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더위크엔드의 블라인딩 라이츠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세인트의 로즈가 5위를 차지했굴요 6위는요 메간의 세비지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헤리 스타일스의 워터멜론 슈가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디제이 칼리드의 그리스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쥬시 월드의 컴 앤 고우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크리스 브라운의 고 크레이지가 10위를 차지햇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빌보드차트 노래 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