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새 2020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ㅎㅎ 아이고 이번주도 이제 내일 하루만 있으면 다가네요 ㅎㅎ 내일이 금요일이죠 히히 너무 좋은 금요일 ㅎ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 근데요 오늘은 어제보다 더 추운것 같아요 아우 증말 산간지방에는 서리가 내린곳도 있다고 하던데요 어우 진짜 추운것 싫은데 걱정이네요 글고 여러분 저는 독감 예방접종을 어제 했답니다 근데 예방접종 후에 몸이 으슬으슬 춥더라구요 지난해에도 그랬던것 같은데요 어제도 그러더라구요 무엇때문에 그런지는 모르겠어요 여튼 예방접종 하시는 분들은 이점 유의 하시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예방접종 후에는 무거운것을 들거나 운동을 하거나 그리고 2틀정도 샤워하시면 안돼요 근데 주사 비용이 많이 비싸더라구요 작년에 분명히 3만 5천원에 맞았는데요 어제는 4만 5천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외그러냐구 물어보니 예방주사가 물량이 딸려서 해외에서 수입해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외 오늘은 예방접종 얘기를 하냐구 하냐면요 제가 올해 접종을 했기 때문에 접종을 앞두고 계신분들은 알고 계시라구요^^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6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 첫번째 외출시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두번째 외출후에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씻기 기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아 그리고 독감예방접종 하신 분은 샤워 하시면 안돼요 ㅎ 혹시나 해서요 ㅎ

 

불새 2020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새 sbs 드라마 불새 2020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불새 아시죠 돌아가신 이은주 누님이 여주인공으로 출연 하셨던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불새 생각하니까 은주 누나가 생각이 나서 눈물이 나네요 ㅠ.ㅠ 근데 이번에 리메이크 버전 불새 2020은 일일 드라마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을 빼고 매일 볼 수있다고 합니다 저는 일 때문에 아침에는 못보고 저녁에 아이피티비로 보아야 겠어요 ㅎ 그리고 리메이크 버전에는 은주누나 배역을 홍수아씨가 맞게 된다고 합니다 예전 버전과 이번 버전 어떻게 달라지는지 보아야 겠어요 ㅎ

아 그리고 여러분께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드라마 ost 가 아직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 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 해서 올리도로 하게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 역전후 다시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홍수아 이재우 서하준 박영린 성현아 강성진 김승현 김병춘 옥지영 김호창 오초희 김종석 양혜진 신성ㄴ균 최령 정서하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글고 드라마 불새 2020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불새 2020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그리고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