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이브온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ㅎㅎ 아 오늘 아침도 무지 쌀쌀하네요 ㅎ 아이고 추워 ㅎ 아 어제 손흥민선수 골 넣은것 아시죠 와 저는 어제 손흥민선수 골 넣은것 아침에는 보지 못하다가 집에와서 뉴스로 보았네요 ㅎㅎ 와 진짜 우리 흥민선수 이젠 진짜 명실상부한 월클이에요 이건 뭐 세계 어느 사람들을 붙잡고 말해도 될정도가 된것 같에요 이제 흥민선수 경기에서 1골넣으면 오늘 컨디션이 않좋구나 라는 생각이 난다니까요 ㅎㅎ 아이고 진짜 흥민선수는 매년 성장하는것 같아요 정말 대단해요 저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생각하시기에도 그러시죠 진짜 흥민선수 분데스리가 함부르크에서 데뷔하던게 엇그제 같은데 이제 전세계에서 알아주는 선수가 되었으니 정말 국뽕이 차오르네요 ㅎㅎ 진짜 대단하단말 밖에는 할말이 없어요 다음번 경기에서는 또 몇골이나 넣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저 어제 잠을 잘 못잤나 목이랑 머리가 아파요 허허허헝 어이구 참 잠은 깊게 잘잔것 같은데 목이랑 머리가 아픈지 너무 힘드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22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0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역시 전국이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뭐냐면요 코로나19 예방수칙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 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이것은 너와 나를 위한 배려 입니다 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라이브온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jtbc 새 드라마 라이브온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드라마의 장르는요 로맨스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정다빈씨와 황민현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정다빈씨는 비쥬얼과 연기력을 두루 같춘 배우이지요 그래서 이번 드라마 또한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아직 ost 역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 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트렌디함과 유명세가 곧 계급이 되는 서연고등학교에서 인가 피라미드 정점에 있는 안하무은 스타 백호랑이 자신의 과거를 폴로하려는 익명의 저역수를 착고와 완벽주의 꼰대 방송부장 고은택이 있는 방송부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여지는 로맨스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정다빈 황민현 노종현 양혜지 연우 최병찬 양정연 현우석 이세희 우다비 지의정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라이브온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라이브온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요^^~ 그리고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