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24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벌써 일주일의 반이 지나고 있네요 ㅎㅎ 어후 근데 오늘은 어제보다 더 추운것 같아요 기상청에서 올해 겨울이 추울수도 있다는 말을 한것 같은데요 정말 추우려고 그러는건지 모르겠네요 저는 더운것도 싫지만 추운것도 너무 너무 싫어한답니다 뭐 비단 저뿐만 이겠냐만은 아이고 다시 무자게 추워진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오한이 ㅎㅎ 아이고 진짜 겨울 싫어요 거기다가 안그래도 코로나19 때문에 운동부족인데 겨울되어서 날씨까지 추워버리면 아주그냥 진짜 미리미리 미춰 버릴것 같아요 ㅎㅎ 요즘에 아침에 일어날때도 조금 다르지 않나요 여름이랑 무언가 몸이 찌뿌등하고 뻣뻣하고 말이지요 에휴 증말 아니 나이가 먹어서 그런걸까요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아아아아 이제 올해도 다가고 또 나이 먹는구나 아아아아아아아아아 ㅎㅎ 슬프네요 ㅇ근데요 예전에는 결혼을 꼭 해야한다는 생각도 했는데요 요즘에는 그냥 혼자 살아도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외롭겠죠 ㅎㅎ 태어나는건 순서가 있지만 가는것은 순서가 없다고 하는 말이 있는데요 제가 저희 집 막내에요 만약 제가 오래 산다고 생각하면 부모 형제들 다 떠나면 정말 외로울것 같아요 이런생각하면 정말 슬퍼요 ㅠ.ㅠ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아시죠 무얼 아시냐고 물어 보고 있는걸까요 ㅎㅎ 아시 잖아요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꼼꼼하게 손을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0월24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0년 10월 21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찿트 핫100 듣기 10월24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24케이 골든의 무드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카디비의 왑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드레이크의 러그 나우 크라이 레터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더 위크의 블라인딩 라이츠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이번주에도 5위를 차지하면서 빅 5 안에 들었습니다 ㅎㅎ 자랑스럽네요 ㅎ 그리고 6위는요 조쉬685의 세비지 러브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다베이비의 록스타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가비 바렛의 아이 호프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해리 스타일스의 워터멜론 슈가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인터넷 머니의 레모네이드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빌보드 핫100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그리고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