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이로운 소문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아이고 이번주도 다 갔네요 아 이소리를 지난주에도 한것 같은데 말이지요 ㅎㅎ 아이고 진짜 요일중에 목요일이 가장 좋아요 외냐구요 내일이 불금이고 모레가 주말이니까요 ㅎ 그리고 요일중에 제일 싫은 요일은 여러분도 잘 아시죠 ㅎㅎ 월요일입니다 아이고 진짜 주말에 잘 쉬다가 일하러 가려면 스트레스가 만땅 돈도 많이 주지도 않는 일터 가려면 아주그냥 오금이 저리답니다 ㅎㅎ 여러분도 대부분 그러시지 않으시나요 오금이 저린다는 말은 조금 엠에스지좀 쳤습니다 ㅎㅎ 오금이 저릴정도면 일하러 가면 안돼죠 ㅎㅎ 여튼 너무 좋은 목요일입니다 그리고 어제 잠을 아주 잘자서 컨디션도 좋아요 근데 일요일 저녁부터 잠이 안오다가 수요일 저녁부터 잠이 잘 오기 시작한단 말이지요 ㅎㅎ 이것도 병인가봅니다 ㅎㅎ 아 그리고 황희찬선수 어제 뉴스로 플레이 영상을 보았는데요 먼가 일프로 부족한 플레이를 하는것 같더라구요 아무레도 부상여파도 있겠쬬 하지만 뭐 워나게 잘하는 선수라 부상 털고 잘 이겨낼거라 생각합니다 우리 희찬선수 화이팅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1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역시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코로나 19 예방수칙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씻기 그리고 샤워 잊으시면 안돼요 ㅎㅎ

 

경이로운 소문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ocn의 새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는 웹툰이 원작이라고 합니다 웹툰이 상당한 인기를 끌게 되어서 드라마화 되게 되었답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히어로물 이라고 합니다 히어로물이라니 드라마에서 쌈빡 한데요 ㅎㅎ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조병규씨 유준상형님 김세정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세배우 제가 모두 좋아하는 배우분들인데요 본방사수 들어갑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꼭 보아주세요 ㅎㅎ 재미질것 같네요 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 가 발매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시죠 저 거짓말 하지 않는 다는것 말이지요 ㅎ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악귀 사냥꾼 카운터 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타파 히어로물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임혜란 안석환 문숙 이지원 김은수 이도엽 최윤영 이홍내 이찬영 김소라 정원창 손여은 전진오 김승훈 김정진 옥자연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드라마 ost 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ㅎ

 

그리고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ost 는 계속 추가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ㅎ

 

그럼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