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낮과 밤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불금을 하루 앞두고 있네요 근데요 저 어제 배가 아파서 잠을 제데로 못잤네요 흑흑 지금은 많이 좋아 지긴 했는데요 아직도 살짝 아파요 ㅎㅎ 새벽 4시20분에 배가 아파서 깻지 모에요 배가 어찌 아프냐면요 오른쪽 아랫배가 아프더라구요 배를 누르니까 통증이 더심하구요 그래서 배를 왼쪽 방향으로 누워서 있으니까 조금 나아 지더라구요 그래서 잠을 다시 청하고 알람소리가 울리는 소리에 깻어요 그러고 일어나니 많이 좋아 졌어요 자다가 장이 꼬여서 아팟는지 참 에휴 그리고 제가 과민성대장증후군을 앍고 있거든요 그래서 더그런건지 하여간 몸이 멀쩡한대가 없어요 ㅠ.ㅠ 에잇 ㅎㅎ 죄송합니다 여튼 그래서 고생을 쪼매 했어요 ㅎㅎ 아 그리고 우리 흥민선수가 호날두선수가 있는 에이전시로 옮겼다고 합니다 ㅎㅎ 이제 우리 흥민선수 레알마드리드 가나요 ㅎㅎ 흥민선수 레알 옷 입는 모습한번 보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맨유는 지성선수가 옷을 입었었쬬 흥민선수 레알마드리드 옷 입어도 잘 어울릴것 같은데 말이지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6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 외출시에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히 손을 씻어주시구요 그리고 샤워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불금과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요 그럼 오늘 도 화이팅!!!

 

낮과 밤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드라마 낮과 밤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예고 살인 추리극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남궁민씨와 설현씨 그리고 이청하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특히나 설현씨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로 비쥬얼과 연기력이 매우 뛰어난 배우이죠 아이돌에서 이제는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설현씨가 나온다고 하니 본방사수 하지 않을 수 없죠 그래서 매우 기대가 되는 드라마 이빈다 그리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남궁민 김설현 이청아 윤선우 김창완 김원해 윤경호 이신영 최진호 김태우 백지원 최대철 우현 김기남 조혜원 정대로 곽희주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낮과 밤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럼 드라마 낮과 밤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