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용 ㅎㅎ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히히 근데 저는 몸이 좋지 않아서 어제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제가 얘기 했나요 오른쪽 아랫배에 통증이 있다고 말이지요 어제 건강검진 결과가 좀 안좋게 나와서 다시 재검사 할겸 진료 받을겸 하고 다녀 왔습니다 근데 병원에서 제가 오른쪽 아랫배가 아프다고 하니 초음파를 한번 해보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초음파를 했더니 의사가 약간 에매모호 하다고 하더라구요 맹장은 괜찮은데요 충수 돌기라고 해야하나 맹장 끝에 충수가 조금 부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ct를 찍어 보자고 해서 ct를 찍어 보았는데요 씨티 상에 역시나 충수가 약간 부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심하지 않아서 약으로 가능 할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래서 내과에 가서 얘길하니 이정도는 수술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니면 바로 입원을 해야한다고 그래서 그래도 혹시나 해서 지역에서 가장큰 대학병원 응급실에가서 검사를 했답니다 근데 응급실 의사 선생님이 누구누구 님 검사 결과상에는 맹장이 아닙니다 염증수치가 낮고 충수도 부어있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잘못하면 수술할뻔했어요 근데 제 충수가 다른 사람이랑 달라서 맹장에 걸리 확률이 조금 높긴하다고 하더라구요 여러분도 병원 잘 알아 보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기온ㅇ느요 영상 8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도라고 합니다 어후 어쩐지 너무 춥더라구요 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 아시죠 제가 매일 하는 야그요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히 손을 씻어주시구요 샤워 한판 이즈시면 안돼요 ㅎ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c 에브리 1 채널에서 하는 새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라고 하구요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송하윤씨 이준영씨 윤보미씨 등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다수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 기대가 되고 빨리 했으면 좋겠어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구요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로 하겠습니다

 

줄거리

사랑은 하고 싶지만 오답은 피하고 싶은 주인공이 조상신이라는 ai 냉장고를 만들어 내며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송하윤 이준영 윤보미 공민정 김기리 이시훈 신지연 주우재 김경일 황영희 정인기 최백구 남민우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며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그리고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ㅎ

 

그럼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