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7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 아고 오늘 무자게 춥네요 그쵸 여러분 갑자기 추워졌어요 이렇게 겨울이 오나봅니다 ㅎㅎ 오늘 외출할때 패딩입고 나왔어요 여러분들도 오늘 날씨 추우니까 옷 따숩게 입고 나가셔요 그리고 미국 대선이 오늘 9시에 끝이 난다고 하죠 누가 대통령이 될까요 궁금 ㅎㅎ 그쵸 ㅎㅎ 트럼프의 재선이냐 바이든이 새로이 되느냐 그리고 미국은 막 선거때문에 막쌈도 나고 그런다면서요 ㅎㅎ 아주 그냥 과격해요 그쪽 동네는 말이지요 ㅎㅎ 그리고 미국은 우리나라랑 선거 방법이 다른가봐요 무슨 선거인단 수로 따져서 대통령을 선출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처럼 표를 많이 받은 사람이 되는게 아닌가봐요 히한해요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ㅎㅎ 근데 어제 점심때 밥을 먹고 약을 먹었는데요 계속 담이 막 쏟아지데요 잠이 들까봐 간신히 참았네요 약이 독해서 그런건지 참 아 그리고 수년째 아침에 일어나면 배가 아팟던게 약을 먹고 나았어요 ㅎㅎ 진통효과가 있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병이 나아서 그런건지 참 알 수가 없네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1도 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1도라고 합니다 어쩐지 무자게 춥더라니 다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는요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매일 제가 하는 야그요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입니다 ㅎㅎ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을 씻어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0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7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수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0년 11월 4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11월7일자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포지션이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루크 컴브의 포에버 에프터 올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24케이 골든의 무드가 3위르 차지했구요 4위는요 드레이크의 러그 나우 크라이 레터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더 위크엔드의 블라인딩 라이츠가 5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괴 6위는요 가비 바렛의 아이 호프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카디 비의 왑이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조쉬685의 세비지 러브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인터넷 머니의 레모네이드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홀리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빌보드 핫100 2020,11,7 노래 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