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신강림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히히 야호 ㅎㅎ 불금이 바로 내일입니다 신난다 ㅎㅎ 근데 그거 모르시죠 벌써 음력으로 10월이라는것 말이지요 음력으로 10월 11월 12월요 겨울이에요 ㅎㅎ 지금이 겨울이에요 ㅎㅎ 기온이 그닥 많이 춥지 않아서 늦가을이겟거니 했더니 날짜 계산을 해보니 겨울인것 있쬬 ㅎㅎ 아이고 벌써 겨울이라니 시간 정말 빨리 가요 이제 이번달만 지나면 12월이네유 12월 되면 또 짜장나는 날이 돌아 옵니다 바로 솔로들에게는 지옥같은 날이지요 하지만 종교적으로는 아주 성스러운 날이기도 합니다 아 근데 히한한게 있쬬 왜 아기예수님 탄생일에 왜 그렇게 커플들이 좋아하는거에요 이해를 못하겠네요 혹시 둘이 모이면 아기예수가 자기 배속에서 나온답니까 참 얼척없어서 아무리 제 머리로 생각을 해도 아기예수님 탄생일이랑 커플들이 만남이 접점이 없어요 없어 ㅎㅎ 아니 누가 크리마스날 커플들이 만나라고 한거에요 처음 누가 시작한거야 그 사람들 한번 만나고 싶네요 설마 이것도 우리나라에서만 그런것 아니겠죠 뭐든 해외에서 오면 이상하게 변하니 알 수가 없어요 ㅎ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7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5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도 아시죠 ㅎㅎ 바로 코로나19 예방수칙 말이지요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 꼭 착용하시구요 외출 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을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여신강림 ost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수목 드라마 여신강림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는 인기있는 웹툰이 원작이구요 드라마의 장르는요 로맨틱 코미디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문가영씨와 차은우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답니다 아 차은우씨 얼굴을 보면 예전 어렸을적 제 얼굴이 생각이 나는데요 뭐 다 옜날 얘기입니다 여러분은 뭐 그닥 신경쓰시지 않으셔도 되요 그냥 그렇다구요 ㅎㅎ 죄송합니다 아이고 존못은 그냥 웁니다 울어 ㅎㅎ 사실 존못이에 그러니 나이가 불혹이 넘어서도 모쏠이죠 흑흑 여자들 있는 곳에 제가 가면 다들 피해요 흑흑 저도 이렇게 태어나고 싶어서 태어난게 아닌데 그래도 우리 어머니 아버지는 제가 원빈보다 더 잘생겼다고 합니다 히히 그래도 제가 장생겼다는 사람이 두명이나 있으니 성공한 삶 아니겠어요 ㅎㅎ 아이고 무슨말하다가 말이 삼천포로 빠졌데요 여튼 그렇다구요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요 ost 역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드라마 ost가 출시 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박유나 박호산 장혜진 임세미 김민기 박현정 오의식 김병춘 이상진 신재휘 전혜원 강민아 임현성 오유진 정준호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혹시나 ost가 발매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찌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저고 사람인지라 까묵을때가 있어요 ㅎㅎ

 

그리고 드라마 여신강림 ost 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ㅎ

 

그럼 드라마 여신강림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