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멜론차트 2월 3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연휴가 끝나고 첫 월요일입니다 아아아아아앙 안되 ㅎㅎ 아이고 죄송합니다 근데 어제 비가 오고 다기 날이 쌀쌀해 졌네요 ㅎ 연휴에 별로한것도 없는것 같은데 시간이 휙하고 지나가 버렸어요 허허ㅓ헝 에고 그리고 오늘이 벌써 2월 중순이네요 아 시가 넘빨리가요 시간아 멈춰다오 ㅎㅎ 에고 이번 설연휴동안 넷플릭스에 올라온 의천도룡기를 다 보았네요 어렸을때 김용선생님의 영웅문을 다 보았는데요 영상으로 보니까 더 재미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cg도 요즘에는 그럴듯해졌어요 돈이 들어간 태가 납니다 하 신조협려도 나온다고 하던데 신조협려도 넷플릭스에 올라왔으면 좋겠어요 ㅎ 너무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승리호도 봤는데요 잘만들었데요 저는 재미있었어요 ㅎ 어떤 분들은 별로라고 하시던데요 사람마다 취향이 있으니까요 저는 승리 호 였습니다 ㅎㅎ 우리나라 cg기술이 이정도로 올라왔을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해외 sf영화에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더라구요 못보신 분들 계시면 함 보셔요 재미져요 ㅎ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흐리구요 오전에는 비가 오는곳이 있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3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나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을 씻으시구요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되요 이것은 나와 너를 위한 배려입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 연휴 끝나고 힘드시겠지만 오늘도 화이팅!!!

 

2021 멜론차트 2월 3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1년 2월 15일 오늘자 멜론차트 2월 3주차 탑100 듣기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위는요 아이유의 셀레브러티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경서의 밤하늘의 별들이 2위를 차지해습니다 그리고 3위는여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머쉬베놈의 vvs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장범준의 잠이 오질않네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블랙핑크의 러브식걸스가 6위를 차지했구요 7위는요 십센치의 이 밤을 빌려 말해요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산들이 취기를 빌려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임창정의 힘든건 사랑이 아니다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아이유의 에잇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습니다 그럼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겟습니다^^

 

멜론 탑100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2021년 멜론차트 2월 3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21년 멜론차트 2월 4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