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20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아 또 다시 한주가 지나가네요 ㅎㅎ 아이고 글고 이번주만 지나면 또 다시 말일이 돌아오네요 아후 증말 시간 겁나 빨리가요 이제 다음주만 지나면 3월이잖아요 이제 봄오고 다시 여름오고 다시 가을 다시 겨울 ㅎㅎ진짜 순간이에요 순간 인생진짜 별거 없네요 별거 없어 이러다 가는가 봅니다 뭐 나이드신 형님들 누님들께는 죄송하지만요 이러다가는것 같아요 예전에 제가 몸이 한참 아플때에는 안좋은 생각도 많이했었는데요 진짜 인생 순간이고 살아도 짧은 생인데 안좋은 생각할 필요가 없어요 없어 여러분들도 힘드신 생활을 하시는 분들 게시면 제말 잘 들으세요 어떻게 살아도 여러분 삶은 소중하고 아름답습니다 꼭 잘 살아야만 인생이고 삶이 아닙니다 삶 자체가 아름다운것 같아요 너무 완벽할려고 하지도 말고 누구와 비교하지 말고 그냥 삽시다 우리 인생 별거 없어요 진짜 아니면 정 답답하고 삶이 힘드신분들은 저처럼 블로그하세요 블로그에 글도 쓰고 하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1도 이구요 최저기온은요 영하 10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는요 역시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오늘도 코로나19 예방수칙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을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한판 잊으시면 안되요 ㅎ 그럼 여러분 다가오는 주말 잘보내시구요 오늘도 화이팅!!!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20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원래는 어제 소개시켜 드려야 하는데요 어제가 미국 휴일이라서 소개를 못하고 오늘 소개해 드리는 2021년 2월 18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0월 20일 오늘자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오늘자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올리비아 호드리고의 드라이버 라이센스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카디비의 업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더 위크엔드의 블라인딩 라이츠가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더 위크엔드의 세이브 유어 티어스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24케이 골든의 무드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34 플러스 35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크리스 브라운의 고 크레이지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듀아 리파의 레비테이팅기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포시젼스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팝 스모크의 왓 유 노우 바웃 러브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아 그리고 이번주도 우리 나라의 자랑 bts가 빌보드 핫100에 올랐습니다 이게 진짜 몇주째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이제 bts는 명실상부 글로벌 최고의 뮤지션입니다 ㅎ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빌보드 핫100 듣기 2021년 2월 20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