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27일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ㅎㅎ 벌써 일주일의 반이 지났네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은 포스팅이 조금 늦었죠 죄송합니다 원래 어제 빌보드차트가 나오면 미리 다 셋팅하고 포스팅을 하는데요 글쎄 빌보드 사이트가 오늘 업데이트가 되어서 조금 늦었어요 죄송합니다 아이고 진짜 아 오늘은 쬐금 힘이드네요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컨디션이 쬐금 안좋으네요 ㅎㅎ 왜냐면요 어머니 아버지가 몸이 좋지않으셔서요 뭐 큰병은 아닌데요 어머니는 무릎관절이 다달으셔서 인공관절을 해야할것 같구요 그리고 허리도 좋지 않으셔서 허리 수술을 하셔야 할것 같아요 그리고 아버지는 종합검진에서 신부전이라고 하더라구요 아이구 너무 속상해요 저 아픈것은 참겠는데 사랑하는 어머니 아버지가 아프시다니까 너무 속이 상하네요 아 그리고 저희 형수도 몸이 안좋아요 형수는 종합검진에서 대뇌동맥류라는 검진 결과가 나와서 오는 3월달에 수술을 앞두고 있답니다 그리고 저희 또 누님이 고혈압성 막막증이라서 앞이 잘 안보인다고 합니다 아이고 이거뭐 안좋은일이 한꺼번에 겹쳐요 진짜 아후 너무 속이 상합니다 이 모든것들이 거짓말이였으면 좋겠지만 사실이랍니다 진짜 여러분 건강이 최고에요 여러분들은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제가 기도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낮최고 기온은요 영상 9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하 4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구요 초미세먼지 농도역시 전국이 대체로 보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외출후에는요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깨끗이 손을 씻으시구요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되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1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27일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2021년 2월 24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차트 핫100 듣기 2월 27일 오늘자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노래모음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올리비아 호드리고의 드라이버 라이센스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34+35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요 릴 티제이의 콜링 마이 폰이 3위를 차지했구요 4위는요 더 위크엔드의 블라인딩 라이츠가 4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5위는요 카디비의 업이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더 위크 엔드의 세이브 유어 티어스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24케이골든의 무드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크리스 브라운의 고 크레이지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듀아 리파의 레비테이팅이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포지션스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빌보드 핫100 듣기 2021년 2월 27일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이번주차 빌보드 핫100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