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 멜론차트 8월 2주차 탑100 듣기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냥하세요 ㅎㅎ 아고 어제랑 오늘 오전에는 조금 선선해서 잠을 잘잤답니다 ㅎㅎ 진짜 잠이 보약이라고 잠잘 자는게 최고에요 ㅎㅎ 이제 이번주부터 날인 선선해진다고 합니다 입추가 지났지요 그리고 말복이 이번주에 있던가요 이제 말복만 지나면 찬바람이 불기 시작합니다 ㅎㅎ 너무 좋아요 저는 우리나라 4계절중에 봄과 가을이 가장 좋답니다 아고 여름진짜 싫어요 차라리 겨울이 낮지요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ㅎㅎ 아 그리고 축구 a대표팀의 별중 하나인 김민재선수가 드뎌 중국을 떠나 유럽진출을 했답니다 팀은 터키 명문 페네르바체랍니다 ㅎ 정말 잘됬죠 이 팀에서 잘하면 빅리그로 진출도 가능할것 같습니다 한 일 이년만 열심히 뛰고 영국 프리미어리그로 이적했으면 좋겠습니다 ㅎ 아 진짜 기분이가 좋습니다 저는 김민재선수가 유럽진출을 포기한줄 알았어요 제가 볼적에는요 우리나라 역대 센터백중에 최고는 김민재선수인것 같아요 근데 그걸 김민재선수는 아직 모르는것 같더라구요 민재선수 자신감을 갖으세요 당신은 우리나라 역대 센터백중에 베스트 오브 베스트 입니다ㅎㅎ

 

그럼 오늘 날씨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날씨는요 전국이 대체로 맑구요 곳에 따라 비가오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낮 최고 기온은요 영상 33도이구요 최저 기온은요 영상 25도라고 합니다 글고 오늘 미세먼지농도는요 전국이 대체로 좋음이구요 초미세먼지농도역시 좋음이라고 합니다 글고 아시죠 코로나19 예방수칙이요 첫번째로 백신접종 꼭 하시구요 그리고 두번째로 외출시에는요 마스크와 장갑착용 꼭 하시구요 그리고 세번째로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을 깨끗이 씻으시구요 그리고 샤워 한판 잊으시면 안돼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

 

2021 멜론차트 8월 2주차 탑100 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제가 매주 월요일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는 2021년 멜론차트 8월 2주차 탑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그럼 우선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는요 엠에스지 워너비의 바라만 본다가 1위를 차지했구요 2위는요 이무진의 신호등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글고 3위는요 에스파의 넥스트레벨이 3위를 차지했구요 그리고 4위는요 악동뮤지션의 낙하가 4위를 차지했구요 5위는요 방탄소년단의 퍼미션 투 댄스가 5위를 차지했구요 6위는요 태연의 위크엔드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7위는요 방탄소년단의 버터가 7위를 차지했구요 8위는요 헤이즈의 헤픈우연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9위는요 저스틴 비버의 비치스가 9위를 차지했구요 10위는요 오마이걸의 던 던 댄스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번주차 멜론 탑100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 보았구요 이후 순위는요 아래에 이미지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멜론 탑100 노래순위및 노래재생순서

 

그럼 지금까지 2021년 멜론차트 8월 2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주 월요일에는요 2021년 멜론차트 8월 3주차 탑100 듣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번주차 멜론 탑100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