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패밀리 ost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 의 새 월화 드라마 패밀리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첩보 코미디 드라마 이구요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장혁형님과 장나라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하신다고 합니다 두분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분들인데요 특히나 장나라씨는 제가 예전부터 아주아주 좋아하는 배우이십니다 장나라씨는 나이를 드시면 드실수록 더 어려지시는것 같아요 영화 뭐더라 나이가 먹으면 먹을 수록 더 어려지는 영화가 있었는데 여튼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여배우분이 나오기때문에 이 드라마를 필히 본방사수 하려고 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되지 않은 관계로여 드라마 ost 가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겟습니다

 

줄거리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살벌한 아내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장혁 장나라 채정안 김남희 김강민 윤상정 이순재 가비 신수아 등 배우분들이 열연하시고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드라마 ost가 발매되었는데 올라오지 않았다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 드립니다

 

글고 드라마 패밀리 ost 노래모음은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기대해주세용^^~

 

그럼 드라마 패밀리 ost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구요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