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가 다섯 ost 노래모음

반응형

 

 

 

하이 안녕하세용 벌써 불금이네용 ㅎㅎ 바로 내일이 주말입니다 아이 좋아라 ㅎ 근데 제가 어제 잠을  제대로 못잤네요 어제 낮부터 왼쪽배가 가끔씩 통증이 오다 새벽4시쯤 깨서 왼쪽 배가 계속 안좋더라구요 그리고 졸려서 다시 잠들고 아침에 일어나니 멀쩡하더라구요 이런건 무슨병인가요 알아보니 왼쪽배 같은경우는 중요한 장기가 없어서 거의 소화기 계통문제라고 하던데 참 모르겠네요 몇일 두고보다고 더 안좋아 지면 병원에 가봐야 할것같아요 그럼 스타팝의 오늘의 날씨입니다 오늘의 날씨는 포근하지만 17도까지 나간다네요 하지만 흐리고 오후부터는 비가 내린다네용 ㅎ 이상 스타팝의 오늘의 날씨였습니다 ㅎ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요즘 인기죠 시청률이 30%에 육박하는 주말 드라마 아이가 다섯 ost입니다 그럼 내용 설명 할께요

 

줄거리

가족들의 사랑과 갈등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코믹 가족 드라마라고합니다

 

제가 아이가 다섯 ost를 찾아보았는데요 아직까지 정식발매된 ost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드라마 오프닝 타이틀곡만 우선적으로 올려봅니다 나중에라고 ost 가 정식 발매되면 계속해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앞으로 드라마 ost는 노래재생순서를 적지 않겠습니다 왜냐면요 드라마 ost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발매됩니다 그래서 업데이트 할때마다 계속해서 수정을 해줘야 하는데요 그렇게 되면 블로그에 악영향을 끼쳐 좋지않게 됩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드라마 ost는 노래재생순서를 적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업데이트 지속해서 이루어질겁니다 ost 노래재생순서를 보고싶으시면요 플레이어 왼쪽 상단에 재생목록을 클릭하여 보시면 노래재생순서가 나옵니다 그렇게서 보시면 됩니다 죄송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