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하이 노래모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주말의 시작인 토요일입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은 어제보다 기온도 올라서 포근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쌀쌀하겠죠 다음주 월요일은 되어야지 날이 풀린다고 하네용 ㅎ 오늘은 주중에 쌓인피로 싹 푸시고 즐거운 주말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오늘 이세돌 9단 알파고와 3국이 있죠 어찌 되려나 궁금하네요 혹자들은 알파고가 모두 이길것이라고 하던데요 저는 이번에는 이세돌 9단이 이길거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2국까지는 별 준비없이 치뤘지만 3국 부터는 더이상 물러설곳이 없다는걸 인지한 이세돌 9단이 준비를 철저히 해서 나갈것 같네용 ㅎ

 

아그리고 오늘부터 k리그 개막이 시작됩니다 오늘 큰경기가 많이 있어요 전북대 서울 경기도 있구요 정말 재미난 경기 볼 수 있을것 같네요 창대 창의 대결 전북와 서울 어느 창이 더 날카로울까요 오늘 오후 2시부터 kbs 1 티비에서 방송한다고 합니다 정말 재미있을것같아요 ㅎㅎ acl에서는 서울의 막강화력으로 압도했었는데 acl에서 약간 부진한 전북이 어찌 경기를 풀어 나갈지 궁금하네용 

 

그럼 오늘 소개할 가수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 가수는 이하이 입니다 이하이가 데뷔한지 벌써 4년이 다되네요 케이팝스카에 나온지가 엊그네 같은데 말이죠 들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노래들 정말 좋아요 들어 보신분도 있으실것이고 안들어 보신분들도 있으실거에요 들어보신분들은 한번더 들어보는 기회를 제공해드리는거구요 안들어  보신분들은 이참에 한번 들어보시갈고 포스팅합니다 ㅎㅎ 그럼 이하이 노래모음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한숨

2 rose

3 1.2.3.4

4 mercy

5 rolling in the deep

6 baby baby

7 너를위해

8 나는 달라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처음에만 노래재생순서를 적어 드립니다 후에는 노래재생순서에 제목을 적지않구요 플레이어에만 업데이트가 이루어 질겁니다 혹시 들으시다가 없다 생각하는 곡이 있으시면 댓글로 노래제목을 달아주시면 업데이트 해드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