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굿바이 미스터 블랙 ost 노래모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불금이 내일이죠 ㅎ 그리고 주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헤헿헤헤 참 시간 빨리 가네용 오늘 날씨도 매우 좋다고 합니다 기온이 제가 사는곳은 18도까지 올라간다고 하네용 ㅎㅎ

 

어제 축구 보셧나용 산둥과 서울의 아시안챔피언스리그 경기 있었는데요 넘 재미 있었습니다 서울이 4:1롤 앞승을했죠 ㅎㅎ 저는 산둥 용병들이 대단하다해서 걱정하고 있었는데요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별것 아니더라구요 돈만 발랐지 경기력이나 결정력 면에서 서울 용병들이 훨씬 낮더라구요 보면서 얼마나 재미 있던지 전 k리그 클럽경기가 이렇게 재미있는 줄 전에는 몰랐어요 앞으로 k리그 경기 꼬박꼬박 챙겨봐야 겠어요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mbc 수목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 ost 노래모음입니다 근데 어제 시작했죠 그래서 아직 정식으로 나온 ost는 하나뿐이 없더라구요 우선 이것부터 올리구여 앞으로 나올 ost는 차차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혹시 제가 업데이트를 하지 않았다면 댓글달아서 알려주세용^^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겠습니다

 

줄거리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모티브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이진욱,문채원,김강우,송재림,유인영,이원종,임세미,김태우,전국환,최정우,서범식 등의 유명배우들이 열연한다고 합니다

 

노래재생순서

1 그렇게 안녕 (굿바이 미스터 블랙 ost part1 백지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