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리부는 사나이 ost 노래모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뎌 불금이네용 ㅎㅎ 근데 오늘 날씨가 별로라네용 비가 온다는군요 ㅠ.ㅠ 그래도 좋아요 내일부터 주말이니까요 ㅎㅎ 아우 정말 주중에는 욀케 시간이 안가나 했느데 또 불금이 오고나니 시간이 너무 빠른것 같아요 그쵸 ㅎㅎ 평일엔 시간이 빨리가고 주말엔 시간이 안갔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그러시죠 ㅎㅎ

 

아 그리고 오늘 토트넘이랑 돌문이랑 유로파리그 경기한거 아시나요 잘모르셔도 됩니다 글쎄 손흥민선수가 돌문전에 골을 넣었답니다 ㅎㅎ 몇달만인지 몰겠네요 상황을 설명하자면 수비가 골기퍼한테 패스한다는것이 실수로 패스가 느렸나요 아님 손흥민선수가 기회를 포착해서 넣었나요 여튼 패스줄기를 읽은 손흥민선수가 볼을 캐취해서 골기퍼를 재끼면서 골을 넣었습니다 ㅎㅎ 역시 양봉업자라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ㅎㅎ 하필 돌문전에서 또 골을 넣다니 ㅎㅎ 여튼 아침에 기분 좋았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소개할 노래는 tvn 월화 드라마 피리부는 사나이 ost 노래모음입니다 근데요 솔직히 말할것이 있습니다 노래모음이라고 해놓았지만요 아직 정식 발매된 노래는 한곡뿐이 없어요 ㅜ.ㅜ 근데 나중에 ost를 계속 발매할것을 염두해두고 노래모음이라고 포스팅합니다 혹시 플레이어에 업데이트가 되지않을 시에 댓글로 글 남겨주세용 그러면 바로 제가 노래 업데이트 해드려용 ㅎ 그럼 드라마 소개 하겠습니다

 

줄거리
최악의 상황이 터지기 전 필요한 것은 무력이 아니라 대화다 위기의 상황에도 끝까지 대화와 소통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위기협상팀의 활약과 시대가 낳은 괴물 피리부는 사나이의 대립을 그린 일촉즉발 협상극 이라고 합니다 재미나겠죠 ㅎ

 

출연배우

신하균,조윤희,유준상,전국환,최원홍,박성근,김홍파,성동일,조재윤,이정은,유승목,오의식,장성범,김종수,정해나,김민서,고윤 등의 쟁쟁한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노래재생순서

1 our story (피리부는 사나이 ost part1 그룹 스피카의 김보형)

.

.

.

플레이어에만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 노래재생순서는 처음 포스팅 할때만 한번 적습니다 그 이후로는 플레이어에만 업데이트 할거에요 노래재생순서에 노래제목이 없더라고 이해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