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빌보드 차트 4월 2일 핫100 듣기

반응형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수요일입니다 ㅎㅎ 벌써 한주의 반이 지났네용 시간이 정말 빨리지나가네요 1월1일이 엇그제 같은데 벌써 3월도 다 갔네용 이제 완연한 봄이랍니다 길가에 옆집에 매화꽃이 활짝폇구요 곳있으면 벚꽃이 피겠네용 벌써부터 벚꽃향이 콧속에 아른거리는것 같네요 ㅎㅎ 기후가 계속 봄만 같으면 좋겠네용 봄이가면 또 여름이오는데 여름은 정말 싫어요 너무 더움 ㅠ.ㅠ 그럼 오늘의 날씨는 어제보다 2~3도정도 내려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주 내내 조금 쌀살하구요 다음주 월요일이나 되야 기온이 다시 포근해진다고 합니다 이상 스타팝의 오늘의 날씨였습니다 ㅎㅎ


바둑 얘기좀 할까요 이세돌 9단이 알파고한테 졌잖아요 근데 중국의 커제 9단이 알파고에 도전하려고 한다고합니다 근데 구글에서 안한다나 뭐라나 그런다네요 만약 커제랑 한다고 하면 기대가 되긴합니다 ㅎㅎ 그리고 바둑실험은 이제 끝내고 스타크래프트인가 게임 대결을 시킬예정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프로게이머들이 벼르고 있다고한다고 어디선가 들은것 같아요 ㅎㅎ 알파고와 프로게이머와의 대결은 어찌될지 정말 기대되네용 ㅎㅎ


아 그리구요 내일 24일날은 한국 축구 국가대표 월드컵예선이 있는 날입니다 이번엔 홈인 한국에서 한다고하네요 오후 8시에 킥오프 한다고합니다 이번에 홈에서 약팀을 상대로 몇골이나 넣을지 기대가 됩니다 또한 이번에 새로발탁된 선수들의 기량도 볼 수 있는 경기일것같네요 그리고 요즘 대박이죠 석현준선수 포르투로 이적한후 첨 대표팀 경기를 하는건데요 기량이 조금 나아 졌을라나요 넘 기대됩니다 ㅎㅎ 열분도 시간되시면 한번 보세용 ㅎㅎ 넘 재미있을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최신팝송 2016년 3월 23일 오늘자 3월 4주차 빌보드 차트 핫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근데 제목에 4월 2일이라고 한거는요 빌보드 차트에 4월 2일이라고 나와있네요 갸네들은 어트게 날자를 글케 집게 하는지 몰겠습니다 여튼 제목은 4월 2일자이지만 정확한 일자는 3월 4주차가 맞는것 같아요 그래도 제목의 날짜는 갸네들이 하는데로 하는게 좋을것 같아서 이렇게 적었답니다 그럼 빌보드 차트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빌보드 차트 순위

노래재생순서와 빌보드차트 순위를 보는법을 갈켜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우선 플레이어의 왼쪽상단에 재생목록을 클릭하시면 목록이 나오는데요 그목록 순서가 노래재생순서이면서 빌보드차트순위입니다 혹 글로 설명이 부족할것같아 이미지로 다시한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위에 이미지처럼 재생목록을 클릭하시고




그러면 재생목록이 나오는데요 이것이 노래재생순서이면서 빌보드차트 순위입니다

그럼 즐겁게 노래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