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박 ost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이네용 ㅎ 내일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불금이구요 ㅎ 근데 날이 아침부터 비가와서 구질구질하네용 이번 비는 오후에 갠다고 합니다 어제부터 비가 많이 내려서 피었던 꽃들이 다 떨어졌나 모르것네요 하지만 저와는 상관이 없죠 커플들에게만 문제가 생기겠죠 ㅎㅎ 비나 한 100미리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죄송합니다 ㅋ

 

아 그리고 어제 축구 보셧나요 아시안챔피언스리그요 와 진짜 보는데 열받아서 죽을뻔했네요 전북대 빈즈엉전 말이지요 하나 부터 열까지 맘에 드는게 하나도 없었네요 특히 심판 이노무 심판이 돈을 먹었는지 말도안되는 판정을해서 경기의 수준을 너무 낮추어 버렸어요 정말 수준이하였네요 꼭 협회에다가 알려서 신고를 해야해요 더이상 심판질 못하게 해버려야 합니다 이같은 경우가 또 없을리 없거든요 그리고 파탈루 와 진짜 ㅎㅎ 말이 안나오더라구요 정말 호주 국가대표출신 맞나요

글고 수비도 문제였어요 아무레도 빈즈엉을 너무 우숩게 봤나봐요 근데 우숩게 안볼수가 없긴하지만 그래도 이런말이 있잔아요 호랑이가 사냥을 할때에는 무엇을 잡던 최선을 다한다는 근데 어제 경기는 정말 아니였어여 보는내내 화딱지났습니다

이런경기가 계속되면 있던 팬들도 등을 돌릴것 같아요 스트레스 풀려고 축구를 봤는데 스트레스를 더 받았네요 ㅠ.ㅠ 특히 주심 당신은 당신 나라 욕먹이는 짓을 했어 키르키스탄인지 하는 나라가 어디에 있는 나라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악감정이 생겨 버렸어요 최악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이글은 제가 너무 화딱지 나서 쓴 글이니 글을 읽고 맘에 안드시는분들은 그냥 이해해주세용 케이리그를 사랑하는 저의 실망감의 표출이었습니다 ㅠ.ㅠ 어제 정말 기대 많이했었다구요 ㅠ.ㅠ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좀 풀려고 했었는데 ㅠ.ㅠ

 

그럼 오늘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대박 ost 노래모음입니다 요즘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죠 보시는분들이 재미지다고 하시더라구요 요즘 나오는 드라마들 예전과 다르게 정말 재미있어졌어요 케이블에서 하는 드라마들도 정말 재미지구요 전체적으로 수준업이 된것 같더라구요 드라마를 사랑하는 저로서는 정말 기분좋은 일이 아닐 수 없네요 ㅎㅎ 그리고 아직 대박 ost 가 한곡뿐이 나온게 없어요 나오는데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하겠습니다

 

줄거리

천하와 사랑을 높고 벌이는 잊혀진 왕자 대길과 그 아우 영조의 한판 대결을 그린 드라마로 액션과 도박 사랑 브로맨스가 모두 담긴 팩션 사극드라마 라고합니다

 

출연배우

장근석,여진구,임지연,전광렬,최민수,윤진서,윤지혜,이문식,임현식,안길강,송종호,지일주,한정수,전수진,현우,한기웅,한기원,오연아 등 유명배우들이 열연하고 있습니다

 

 

 

노래재생순서

1 시간이 멈추면 (대박 ost part1 박완규)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 혹 업데이트가 되지않고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용 바로 업데이트 해드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