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옛날 드라마 ost 노래모음

반응형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ㅎㅎ 벌써 주말이네용 ㅎ 너주 좋아요 ㅋ 근데 오늘 날씨가 좋지 않다고 합니다 어제는 정말 좋았는데여 오늘부터 비가 온다죠ㅠ.ㅠ 하지만 비가온다고 우울해 하지마시고 저의 블로그에 오셔서 음악을 들어보세용 ㅎ 우울한 마음이 한방에 날아갑니다 ㅋ

 

글고 오늘 케이리그 경기가 있답니다 요즘은 좋은게요 스포츠 채널이 많이 생겨나서 보고싶은 스포츠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너무 좋지않나요 2000년대 초반이나 그이전에는 상상도 못할 일이었는데 말이지요 너무 좋은 세상에서 살고있는것 같아요 ㅎ 글고 오늘 제가 좋아하는 서울과 수원에프시의 맞대결 경기가 있답니다 넘 궁금해요 어느 팀이 이길지 물론 팀스쿼드야 서울이 좋지만요 하지만 수원에프시에는 용병들이 있잖아요 오군지미선수라던지 가빌란선수등 말이지요 물론 우리나라선수들도 잘하지만요 ㅎ 넘 기대가 된답니다 그럼 축구 이야기는 이만 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옛날 드라마 ost 노래모음입니다 옛날 드라마를 생각하니 드라마 질투나 마지막승부 허준 대장금 등이 생각나는 대요 이번에는 그래서 여러분들의 추억들을 떠올리도록 옛날 드라마 ost 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예전엔 인터넷이 있던것도 아니고 집에 컴퓨터가 있는집도 거의 드물고 놀거리가 그다지 많지 않던 시절에 드라마의 인기는 정말 대단했던것 같아여 저는 가끔 옛날 드라마 ost 를 들으면서 좋았던 시절을 떨올리곤 한답니다 그 땐 정말 좋았던것 같아여 저의 리즈시절이었죠 ㅎㅎ 그래서 오늘 제가 듣던 노래들을 열분께도 들려드리기 위해서 옛날 드라마 ost 노래를 모았어요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질투

2 파일럿

3 세상 끝까지

4 우리들의 천국

5 마지막 승부

6 걸어서 하늘까지

7 서울의 달

8 눈사람

9 남자 대탐험

10 전원일기

11 대장금

12 여명의 눈동자

13 태조 왕건

14대장

15 그대 그리고 나

16 젊은이의 양지

17 허준

18 모래시계

19 사랑이 뭐길래

20 첫사랑

21 진실

22 겨울연가

 

* 혹시 듣고 싶으신 옛날 드라마 ost 나 오프닝 노래 듣고싶으신곡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