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 최신팝송 빌보드 차트 듣기 핫100 4월 30일

반응형

 

 

 

Billboard Hot 100 april,30,2016

 

안녕하세요 오늘은 24절기중 여섯번째 절기인 곡우입니다 곡우란 비가내려 백곡이 기름지게 한다는 뜻의 말이라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곡우에 모든작물이 잠에서 깬다는 뜻도 있다고 합니다 이제 완연한 봄으로 곳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당 ㅎ 그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릴께용 오늘의 날씨는 흐리고 밤늦개 비가온다고 하네용 낮 최고기온은 20도까지 올라가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물론 곳에따라 조금씩 다르겠죠 ㅎ

 

어제 아챔보신분 게신가요 와 정말 재미있었는데용 ㅎㅎ 전 수원과 감바오사카 경기를 보았답니다 와 전반에 심판이 패널을 불러서 감짝 놀랐지 모에요 알고 봤더니 상대편선수를 건들지도 않았는데 감바오사카 선수가 헐리웃 액션으로 넘어진척한거더라구 근데 심판은 잘 못보았는지 그것을 페널을 불렀어여 하지만 우리의 수원이 이대로 물러서지 않겠죠 노동건 선수가 페널티킥을 두번이나 연속으로 막아내었답니다 그리구 후반전 들어 산토스 선수가 두골을 몰아 넣어서 승리를 거머 쥐었답니다 어찌나 재미나고 흥미 진진했는지 심판의 불공정한 상대편봐주기를 했는데도 그것을 이겨내고 우리의 수원이 아챔에서 감바오사카를 2:1로 제압해버렸답니다 정말 꿀잼이었어요 ㅎㅎ 아기르고 제가 어제 전북 서울 아챔경기 있다고 했었나요 그것은 오기였던것 같아요 제가 잘못알고 있었나바요 전북 서울 아챔 경기는 오늘 있다고 합니다 전북 서울 경기가 정말기다려집니다 근데 어느 경기를 볼지는 아직 선택을 하지 못했어요 강력한 화력이 있는 서울경기를 봐야하는지 아니면 국가대표팀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전북경기를 봐야하는지 아 행복한 고민에 빠져버렸답니다 ㅎㅎ 그럼 이만 사담은 줄이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2016 4월 20일 오늘자 최신팝송 빌보드 차트 듣기 핫100 4월 30일 노래모음입니다 오늘 빌보드차트를 보니 새로운 신곡들과 순위가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하지만 빌보드 차트 1위는 아직 그대로인 work이더라구요 그럼 여러분 빌보드차트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및 빌보드차트순위

노래재생순서및 빌보드차트순위 보는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왼쪽 상단에 재생목록 마크를 클릭하시면 목록이 좌라라락 나오는데요 그것이 노래재생순서이면서 빌보드차트순위입니다 혹 그래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이미지로 다시한번 설명토록하겠습니다

 

 

 

목록 마크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목록이 나오는데요 이것이 노래재생순서이면서 빌보드차트순위입니당 ㅎ

그럼 즐겁게 노래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