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범수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벌써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이 지나고 일요일 오전이네용 ㅎ 어제는 정말 즐거웠네요 어제 집에 형님과 형수님 그리고 조카들이 와서 저녁을 같이 했답니다 ㅎ 조카들이 욀케이쁘고 귀여운지 정말 눈에 넣어도 안아플정도에요 ㅎ 요즘엔 길가는 애기들만 봐도 조카들 생각이 나서 어찌나 이쁘고 귀여운지 몰라요 누구 말로는 직접 낳아서 키우면 더 이쁘다고 하는데 저에겐 먼 이야기 입니다 ㅎ 그냥 조카들로 만족하며 살려구요 ㅎ 조카들만 봐도 너무 행복하답니다 ㅎ 오늘의 날씨는 흐리고 황사가 심하다고 하네용 외출하실때에 마스크 꼭 챙기시고 장시간 외출이나 운동이 피하세용 그리고 낮 최고 기온은 23도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그럼 어제본 축구 얘기좀 할께요 어제 성남과 제주경기를 봤는데요 와 정말 재미있었어요 결과가 2:2였는데요 두팀이 치고받고 꿀잼이었답니다 글고 돌아온 이근호선수가 멀티골을 기록하였는데요 와 이제 완전 몸 컨디션이 완전 돌아왔나봐요 움직이 와 장난아니더라구요 거기다가 골도 넣었구요 확실이 성남의 김두현선수나 제주의 이근호선수는 클래스가 어디 안가더라구요 김두현선두도 골을 기록하였답니다 ㅎ 오늘은 전북경기 서울경기가 있는데요 오늘은 어느경기를 볼까 행복한 고민이 생겼답니다 ㅎㅎ 어떤 경기를 봤는지는 내일 알려드릴께요 ㅎㅎ

그럼 사담은이만 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대해서 설명토록 하게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 가수는 비쥬얼 담당가수 김범수 입니다 ㅎㅎ 김범수 노래 정말 좋죠 데뷔한지가 벌써 17년이나 되었더라구요 와~ 역시 그래서 그런가 노래부를때에도 관록이 묻어나는 ㅎ관록이라고 하니까 원로가수분들 생각이 나신다구요 ㅎ ㅋ 그래서 우쨋든 오늘은 가수 김범수의 노래를 모아보았습니다 김범수의 히트곡들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

1 서툰 시

2 그댄 행복에 살텐데

3 끝사랑

4 보고싶다

5 사랑은 시작은 고백에서부터(프로듀사 ost)

6 하루

7 제발

8 지나간다

9 늪

10 슬픔활용법

11 나타나

12 집 밥

13 약속

14 눈물나는 내 사랑

15 러빙 유

16 기억을 걷다

17 잊은만큼후회해

18 가슴에 지는 태양

19 니가 날 떠나

.

.

.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혹 신곡이 나왔는데 업데이트가 되어있지 않고 있다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김범수 신곡이 아니더라도 듣고싶으신 곡이 있으시면 이 또한 댓글달아주세용 올려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