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광 노래모음

반응형

  바로감상하러가기 & 채널에서감상하기

 

 

 

하이 안녕하세용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ㅎ 이번주도 빨리 가네요 ㅎ 어제는 정말 황사때문에 너무 힘들었답니다 봄만되면 왜이러는지 원 이건 모 숨을 제데로 쉴수가없네요 숨을 쉬어도 텁텁하고 가슴이 답답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는 지인은 외국에 살다가 잠깐 휴가받아서 한국에 왔는데요 황사때문에 너무 힘들어서 바로 되돌아갔다고 합니다 이정도라고 합니다 봄이라서 따수워서 정말 좋았는데 황사때문에 고생이라니 정말 힘드네요 마스크없이는 외출도 못할것 같아요 그러니 여러분도 외출하실때에는 꼭 마스크 챙기는것 잊지마세요 황사는 우리몸에 정말 안좋다고 합니다 각종 폐질환이나 기관지 여러가지로 몸에 안좋다고 하네용 ㅎ 그럼 오늘의 날씨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어제와 같이 대체로 맑고 낮최고기온은 27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옷차림은 가볍게 하시는게 좋겠죠 그럼 오늘도 열분 화이팅 하세용~~ 주말을 위하여~~ ㅋ

 

손흥민선수가 어제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출전했다고 하네요 근데 고작 10분정도 뿐이 출전을 못했다고 합니다 손흥민 선수 요즘 많이 부진한데요 무엇때문에 그런지 모르겠네여 리그를 옮기고 초반에는 정말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는데 최근에는 그러지 못하는것 같아요 많이 안타깝습니다 이번에 올림픽에도 출전하게 된다는데 올림픽경기에서도 이렇게 부진하면 올대팀이 많은 타격을 입을것 같아서 걱정됩니다 그렇지만 한편으로는 손흥민선수 언제나 그렇듯이 잘해왔으니까요 이런 난관은 부딛혀 이겨낼거라고 생각합니다 근데요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이 원래 이렇게 잘했었나요 리그 2위네요 ㅎㅎ 1위가 듣도보도못한 레스터란 팀이구요 프리미어리그도 많이 바뀌었나봅니다 ㅎ 여튼 우리 손흥민선수 화이팅입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슈퍼스타케이 출신의 홍대광의 노래모음입니다 오늘인가 어제인가 새로운 앨범을 발매했죠 그래서 오늘은 홍대광의 노래를 신곡 및 히트곡을 모아보았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요^^

 

 

 

노래재생순서

1 홍대에 가면

2 잘됐으면 좋겠다

3 i feel you

4 답이 없었다

5 고마워 내사랑

6 멀어진다

7 가족

8 love begins

9 너랑

10 good bye

11 겨울바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