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빌보드 차트 듣기 핫100 2016.5.7

반응형

 

 

빌보드 차트 핫100 2016년 5월 7일 Billboard Hot 100 may,7,2016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벌써 월요일 화요일이 지나고 수요일이네용 벌써 한주의 반이 지났어요 ㅎ 시간 참 빨리가 갑니당 ㅎ 주말이 다가오는 소리이지요 ㅋ 오늘은 비가와서 황사와 더위가 한풀 꺽인다고 하네용 어제 정말 더웠어요 한낮에는 거리에 반팔을 입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아 후 추위도 싫지만 더위는 더 싫은데 이번 여름 어떻게 보내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의 날씨를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는 흐리고 비가오며 낮최고 기온은 17도 정도 라고하네용 그럼 오늘도 화이팅~~

 

오늘 챔피언스리그 경기가 있었다고 하네요 맨시티랑 레알마드리드 경기를 치루었다고 합니다 근데 제 예상을 깨고 무승부였다고 합니다 전 레알이 걍 이길줄 알았는데 또 그게 아닌가보죠 ㅎ 해외 축구 매니아는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은 안다고 했는데 박빙의 경기를 치루었다고 합니다 하긴 맨시티도 프리미어리그에서 3위정도 한는 팀이니 레알과 한번 해볼 수 있는 팀이 라고 생각합니다 그러고보니 레알도 프리메라리가 에서 3위네요 ㅎ 그래도 전력상은 레알이 한수 위 아닌가요 그것도 아닌가요 잘 모르지만 이번 경기 골이 안나서 그닥 재미 있지는 않았을것 같네용 축구라면 골이 나야 하는데 말이지요 ㅎ 그럼 오늘 사담은 이만 줄이구요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노래는 2016년 4월 27일 오늘자 빌보드 차트 핫 100 듣기 노래모음입니다 순위를 보니 1위가 바뀌었네용 ㅎ 그리고 신곡들이 여러곡 나온것 같습니다 그럼 즐겁게 들어주세용^^

 

 

 

노래재생순서및 빌보드차트순위

그럼 노래재생순서및 빌보드차트순위 보는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플레이어의 왼쪽 상단에 재생목록 마크를 클릭하시면 목록이 나오는데요 그목록에 나오는 순서가 노래재생순서이면서 빌보드차트순위입니다 그럼 아래에 이미지로 다시한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목록 마크가 나오져 그것을 클릭하세요

 

 

 

이렇게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이것이 노래재생순서이면서 빌보드차트순위 입니다

빌보드차트 핫100 즐겁게 들어주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